브랜드뉴스

‘섬머 크루즈 시크 메이크업’으로 시원하게~

2010-08-21 09:54:49

[뷰티팀] 올 여름에는 튀는 컬러로 눈매에 포인트를 줘 시원해보이면서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이 유행하고 있다. 이런 메이크업은 눈으로 시선을 몰아주어 화사하게 보이는 효과를 준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이런 유행에 맞춰 엘코걸 제 1기 연예인 지망생 김지선과 함께 바캉스 ‘섬머 크루즈 시크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섬머 크루즈 시크 메이크업은 휴가철 피서지에서 발랄하고 청량감 있는 느낌과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섬머 크루즈 시크 메이크업 따라하기

여름에는 높은 온도로 인해 습도가 상승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모공이 더욱 두드러져 보일 수 있다. 유난히 피부가 칙칙하고 탄력 없어 보일 때는 매끈하고 촉촉해 보이면서도 모공을 커버해주는 자연스런 메이크업이 간절하다.


엘리샤코이의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를 얼굴에 발라 매끈하고 깨끗해 보이는 피부를 완성한다. 그 후 시크하면서 청량감을 주는 그린계열의 카키색을 입체감 있게 발라 눈매에 포인트를 준다.


아이 섀도우로 눈매에 포인트를 줬다면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위로 길게 빼 선명하면서 또렷한 눈매로 연출한다. 여기에 틴트와 립글로스를 활용한 핑크빛 입술로 섬머 크루즈 시크 메이크업을 마무리 하면 완벽하다.


한편 8월을 맞아 엘리샤코이에서는 ‘섬머 크루즈 시크 메이크업 세트’를 판매한다.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블랙 쇼퍼백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로맨틱 '가을女子' 메이크업 제안
▶ 신세경처럼 '가을 스모키룩' 따라잡기!
▶ 헤어 컬러 붉은색이 대세? 부잣집 사모님도 붉은색
▶ 연예인 얼굴 만들어주는 '알파벳 시술'이 뜬다~!
▶ 헤어&메이크업 '입체감'을 살려 스타일女로 거듭나기!
▶[이벤트] 바비브라운의 '데님 앤 로즈컬렉션'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