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가벼우면서 내추럴하게!

2010-08-21 10:48:33

[뷰티팀] 무더운 여름 더위에 끊임없이 흐르는 땀과 과도한 피지로 공들여 한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지워지기 일쑤이다. 화장실의 거울에 비친 얼굴에서 얼룩덜룩하게 화장이 지워진 흔적을 보면 괜히 속상하다.

이런 땀과 피지 때문에 무거운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가볍고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산뜻하게 연출해보자.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 따라하기

데일리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피부표현과 상큼하게 반짝이는 핑크빛 아이메이크업이다. 메이크업을 내추럴하게 표현해 일상생활에서도 쉽고 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스킨, 로션 등의 기초 화장품을 바른 후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꼼꼼히 발라 투명한 피부로 표현한다. 화사하면서도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하기 위해 엘리샤코이 ‘소프트 피니쉬 미네랄 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얼굴 전체에 쓸어준다.

파우더에 함유되어있는 7가지 보석가루가 볼륨 있고 화사하게 빛나 피부를 매끄러우면서도 보송보송하고 촉촉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피부표현이 끝난 후 엘리샤코이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 핑크블러썸’의 3가지 색상을 활용해 상큼하면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눈으로 연출한다. 테라코타 공법의 이 섀도우는 브러시에 미스트를 뿌려 사용하면 더욱 선명하고 밀착력 있게 표현된다.

그 뒤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로 선명하면서도 꼼꼼한 눈매를 연출하면 데일리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여름철 나도 덥고 남도 더워 보이는 무거운 메이크업을 하기보다는 내추럴하면서 산뜻해 보이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해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로맨틱 '가을女子' 메이크업 제안
▶ 청바지엔 '데님 메이크업'을 하자!

▶ ‘꿀피부’ 고현정의 피부관리 비결 ‘율무’ 바로알기
▶ 올 가을 도발적인 ‘레드’의 유혹이 시작된다

▶ 헤어&메이크업 '입체감'을 살려 스타일女로 거듭나기!
▶[이벤트] 웰라 '바이오터치' 집중 영양 트리트먼트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