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스타일 아이콘 '신민아 패션' 따라잡기!

2010-08-25 10:30:27

[이유경 기자]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청순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소유하며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국내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신민아.

그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열연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다소 음산했던 구미호 캐릭터와 다르게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의 신민아 표 구미호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

이와 함께 신민아가 그동안 선보였던 패션 스타일도 다시 주목 받고 있다. 그가 선보이는 패션은 보는 사람에게 입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만든다.

신민아가 선보이는 귀엽고 러블리하거나 때로는 섹시하고 시크한 다양한 패션스타일을 살펴보도록 한다.

미니멀한 스타일로 시크하게


지난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결혼식 때 입어 ‘신민아 하객 패션’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며 인터넷 검색순위 1위에 올랐던 신민아의 패션 스타일. 그는 화이트 톱에 누드 컬러가 돋보이는 턱시도 스타일의 미니멀한 재킷과 블랙 하이웨스트 숏 팬츠를 매치했다.

신민아가 선보인 행거칩 재킷은 고급스러운 라인에 행거 칩이 달려있어 시크한 느낌을 준다. 블라우스나 정장 팬츠와 코디하면 결혼식 같은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튀지 않게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평상시에는 스키니진, 핫팬츠 등과 매치해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기까지 하다.

또한 치마바지는 고급 면 소재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멋을 살려준다. 플리츠 주름 디테일이 들어가 밋밋하지 않고 발랄한 느낌을 주어 시크한 느낌의 재킷과 코디하면 좋은 아이템이다.

화이트 원피스로 청순하게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초반 방송분에서 신민아는 심플하면서도 단아한 화이트 원피스에 긴머리를 휘날리며 청순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신민아처럼 하늘하늘한 치맛단에 내추럴한 셔링 주름으로 입체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해보자. 쉬폰처럼 얇은 소재로 구성된 A라인 스타일의 원피스는 여성스러움과 함께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플라워 원피스로 러블리하게


화이트 원피스에서 벗어나 착용한 꽃무늬 원피스는 방영 즉시 문의가 쇄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잔잔한 플라워 프린트와 하늘거리는 실루엣의 원피스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신민아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여성 시청자는 물론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다.

여성의류 쇼핑몰 나인걸 전혜진 실장은 “여름에 플라워 원피스 하나로도 신민아처럼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며 “쌀쌀한 가을에는 미니 가디건을 매치해 좀 더 성숙한 페미닌 룩을 완성하는 것도 좋다”고 조언했다. (사진제공: 나인걸 )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 장미희-전인화 같은 新루비족이 뜬다?!
▶ 이영애-한지혜의 결혼식 공통점은?
▶ 新 된장녀 "누가 제값주고 구입해요?"
▶ [박민주의 블링블링 톡] 남자, 그녀의 주얼리를 탐하다
▶ ‘내친구’ 속 신민아, 사랑스러운 구미호 패션 눈길
▶[이벤트] 웰라 '바이오터치' 집중 영양 트리트먼트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