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씨스타(SISTAR), 김희철과 함께한 ‘가식걸’ 티저 공개!

2010-08-24 14:47:55

[오나래 기자] 떠오르는 신예 씨스타(SISTAR) 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두 번째 앨범 ‘가식걸’에 대해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8월24일 오후 1시 티져 영상이 오픈돼 화제다.

씨스타는 8월24일 오전 공식홈페이지 및 포털사이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20초 분량으로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지원사격에 나섰고, 그는 씨스타 4명의 멤버들과 각각의 데이트 에피소드를 한편의 로맨틱 코메디 처럼 풀어냈다고 전해진다.

특히 씨스타 효린과의 백허그, 다솜과의 이마키스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커플느낌이 난다”, “정말 부럽다”, “티저를 보니 신곡이 더 기대된다”, “눈이 호강한다”, “어떤 멤버와 제일 잘 어울리는지를 투표에 붙이자”, “효린의 백허그냐, 다솜의 이마키스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씨스타의 두 번째 앨범인 ‘가식걸’은 손담비의 ‘미쳤어’, 빅뱅의 ‘마지막 인사’ 등을 히트시킨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 작곡가겸 프로듀서 엘리어트 케네디 (Eliot Kennedy)가 참여해 음악의 쟝르를 넘나드는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씨스타는 8월25일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뒤 왕성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가식걸’ 티저 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이수영, 10월 결혼 '라디오서 공식입장 전한다!'
▶ 이시영, 파리에서도 기죽지 않은 생얼 ‘여신 강림’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OST '샤랄라' 인기폭발!
▶ 최강창민, 5色 매력 발산 '소년에서 남자까지'
▶ 관객들의 마음을 훔친 영화 ‘아저씨’의 BEST 명장면 3
▶[이벤트] 웰라 '바이오터치' 집중 영양 트리트먼트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