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2010년 가을에는 ‘글램+엣지’ 스모키 어때?

2010-08-26 11:24:50

[뷰티팀] 여성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해 주는 것은 바로 생동감 있으면서도 깊고 또렷한 눈매가 아닐까 싶다.

화장의 기술이 발전하면서 여성들은 아이메이크업을 통해 무궁무진한 이미지의 연출이 가능해졌다. 아이섀도우의 컬러나 다른 질감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귀여운 이미지부터 섹시하고 매력적인 눈매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미샤는 2010 F/W에서 ‘글램’과 ‘엣지’의 두 가지 테마 스모키 쉐이드룩을 선보인다. 이 메이크업룩은 기존의 강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어 세련되고 차분하게 연출한다.
2010년 가을에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해줄 스모키룩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다.

골드브론즈와 카키의 세련되고 고혹적인 느낌 - 글램 스모키


은은한 빛의 아우라를 발현하는 듯 여성적인 무드의 세미뉴트럴 스모키룩을 표현한 글램룩의 핵심 컬러는 바로 골드브론즈와 카키색이다.

우선 옐로우 빛의 골드베이지 크림 섀도우를 베이스로 가볍게 깔아 눈매를 환하게 해준다. 여기에 골드 빛의 브론즈 컬러를 넓게 펴 발라준 뒤 눈 앞머리부터 꼬리 부분까지 카키 컬러로 포인트를 준다.

이런 화장법은 여성의 센슈얼한 이미지를 강조해 평상시에 하고 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을뿐더러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그레이와인과 퍼플블랙에 볼드한 아이라인으로 강렬한 눈매 연출 - 엣지 스모키


뚜렷한 윤곽으로 시크하게 표현하는 엣지룩은 와인 빛의 그레이와 퍼플 빛의 블랙이 오묘하게 믹스되어 프로페셔널하면서도 관능적으로 보인다.

은은한 펄감의 실버 크림 섀도우를 베이스로 깔고 그레이와인 컬러를 아이홀에 넓게 펴 발라 준다. 그 후 퍼플 블랙과 길게 뺀 아이라인으로 포인트를 주면 모던한 느낌의 스모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라뷰티코아의 임정선 부원장은 “미샤의 이번 메이크업 룩은 컬러들의 조화를 통해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 가능한 다채로운 스모키 메이크업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이지 스타일링 메이크업 키트 하나만으로도 풍부한 컬러를 쉽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0 F/W에서 선보인 ‘글램 스모키’와 ‘엣지 스모키’를 가능하게 하는 미샤화장품의 이지 스타일링 메이크업 키트는 전국 미샤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남자, 그녀의 주얼리를 탐하다
▶ 올 가을 클래식으로 귀환하라~!
▶ 팔색조 ‘레오퍼드’ 프린트의 매력 속으로
▶ '헤어 액세서리'로 지루한 헤어에서 벗어나기!
▶ 스타들의 공항-휴가지 패션이 주목받는 이유
▶[이벤트] B2Y 제품사고 '핑크 드라이어'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