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뮤지션 커플' 이상순-요조, 2개월 전부터 핑크빛 만남!

2010-08-26 11:28:33

[오나래 기자] '홍대 여신'으로 알려진 뮤지션 요조와 최근 김동률과 프로젝트 밴드 베란다프로젝트로 활동을 펼친 그룹 '롤러코스터' 멤버 이상순이 2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전까지 친분이 있던 두 사람은 이상순이 베란다프로젝트 활동차 5월 네덜란드에서 귀국하면서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됐다.

이상순 소속사 관계자는 8월25일 한경닷컴 bnt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회사에서는 아티스트의 사적인 생활에 대해 전혀 관여하지 않으므로 둘의 관계를 알지 못했다"며 "25일 이상순이 직접 2개월 전쯤부터 호감을 갖게돼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털어놔 열애사실을 알게됐다"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은 음악 이외에도 사진이라는 공통의 취미가 있는만큼 서로 잘 맞는 경향이 있었고, 평소 공연관람을 하며 데이트를 즐기는데 최근에는 7월말 열린 지산락페스티벌에도 함께 다녀온 것으로 알고있다"고 전했다.

이상순은 베란다프로젝트 활동이 거의 마감됨에 따라 9월 중순께 유학 중이던 네덜란드로 다시 출국할 예정이라고. 때문에 향후 두 사람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은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요조는 2004년 허밍어반스테레오 객원보컬, 2007년 소규모아카시아밴드 스페셜 음반 참여한 것은 물론 이외에도 각종 영화에 출연하며 '홍대 여신'이라는 닉네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롤러코스터' 멤버 이상순은 김동률과 프로젝트 밴드 베란다프로젝트로 활동했다. (사진제공 및 출처: 뮤직팜, 요조 공식사이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이수영, 10월 결혼 '라디오서 공식입장 전한다!'
▶ '아나커플 또 탄생?' 이지애-박정근 아나운서 10월 결혼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OST '샤랄라' 인기폭발!
▶ 브라이언 오서 코치와 결별한 김연아 "일방적 통보 아냐"
▶[이벤트] 크리니크의 '안티에이징 에센스'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