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여친구’ 속 이승기 스타일 따라잡기

2010-08-27 12:14:15

[이유미 기자]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가 큰 인기를 끌면서 드라마 속 대웅이 이승기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극중에서 스턴트맨을 꿈꾸는 이승기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대학생으로 내추럴한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있다. 개강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이 스타일이 새학기 패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학기를 맞아 어떻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드라마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속 대웅이 스타일을 살펴본다.

올 가을 꼭 하나 챙겨두어야 할 잇 아이템 - 체크셔츠


가을은 사계절 중 체크가 가장 잘 어울리는 시즌이다. 이 때문에 매년 가을만 되면 체크패턴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특히 2010년에는 체크패턴이 유행해 남성복의 구석구석에서 찾아볼 수 있다.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의상을 협찬하고 있는 ‘커스텀멜로우’는 대웅이의 간절기패션으로 체크셔츠를 선택했다.

체크패턴은 팔색조의 매력을 가지고 있어 종류와 색상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에는 녹색, 회색, 갈색컬러가 유행하고 있다. 회색체크셔츠는 은은한 느낌을 주며, 녹색셔츠는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다. 따뜻한 가을 감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갈색셔츠를 입어보자.

식상한 운동화는 던져버리고 가을 느낌이 물씬 - 브라운 슈즈

체크셔츠와 긴바지 아래 여름 내내 신었던 밝은 색상의 운동화는 이제 그만 신발장 속에 고이 넣어 두자. 여름에 신는 신발이 따로 있듯이 가을에 신는 운동화 역시 따로 있는 법.

이승기는 극중에서 캐주얼하면서도 느낌 있는 브라운색상의 슈즈를 착용한다. 가죽이나 스웨이드 소재로 이루어진 운동화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가을남자스타일을 완성한다.

국내 슈즈멀티샵 슈마커의 PB브랜드 쿠시에서는 가을남자룩을 완성해줄 고급스런 느낌의 브라운 슈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나선형으로 쭉 뻗은 슬림한 디자인이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와 만나 그 자체만으로도 멋스럽다.

티셔츠나 체크셔츠 등 어디에나 잘 어울려 - 카고바지

극중에서 대웅이는 그의 꿈인 스턴트맨을 상징하는 영화 캐릭터 티셔츠나 체크셔츠를 걸치고 하의에 카고바지를 매치하고 있다.

카고바지는 활동성과 기능성이 좋아 캐주얼웨어와 입기에 그만이며 양 옆에 덮개가 달린 호주머니가 돋보인다.

캐주얼브랜드 후아유에서는 세심한 디테일을 자랑하는 변형 카고바지를 선보였다. 체크셔츠에 카키나 블루, 베이지 컬러의 카고 바지를 코디해 시크한 가을남자룩을 연출해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男子 속옷이 이렇게 다양해?
▶ 드라마 속 악녀가 입어야 뜬다?
▶ 가을 패셔니스타는 베스트를 입는다?!
▶ 男子, 가을 셔츠 하나로 멀티 스타일링 완성
▶ 제빵왕 김탁구 vs 나는 전설이다, 패션 탐구생활
▶[이벤트] 바닐라코의 '러브어페어 컬렉션' 공짜로 받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