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MTV '빅뱅 인 도쿄' 27일 단독 방영

2010-08-27 21:46:24

[김경애 기자] 8월27일 밤 10시에 방영되는 MTV '빅뱅 인 도쿄'에서는 '월드 스테이지 비디오 뮤직 어워드 재팬' 시상식 참가를 위해 일본을 방문한 빅뱅의 24시간 밀착 취재 및 시상식, 빅뱅의 라이브 공연 실황을 1시간 동안 단독 방송한다.

방송을 통해 행사 직전 레드카펫 현장, 시상식에서 함께 공연한 2NE1과의 다정한 모습 등 빅뱅의 역동적인 하루 24시간을 온전히 엿볼 수 있다.

또한 빅뱅은 이번 시상식 무대 공연에 이어 제이드, 바네스 우 등 아시아 대표 가수들이 출연한 라이브 무대에서 위력을 발휘했다.

그들은 공연장을 꽉 채운 1만 여명의 일본 팬들 앞에서 힙합곡 '하우 지', '가라가라 고', 신곡 '핸즈 업' 등을 선보이며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일본 팬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일본 대표 그룹 윈즈와 함께 한 곡으로 '최고의 콜래보레이션 비디오상'을 공동 수상한 지드래곤은 "윈즈와는 사적인 자리에서보다 무대 위에서 더 호흡이 잘 맞는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빅뱅 인 도쿄'는 8월27일 밤 10시에 M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드림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kka33@bntnews.co.kr

▶ '한류태풍' 유노윤호 “일본 친구들, 한국으로 놀러오세요”
▶ 한류, 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 등 2세대 스타로 체인지!
▶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 “한류스타 ‘하루’에서 여행가이드로 만나보세요”
▶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 '아나커플 또 탄생?' 이지애-박정근 아나운서 10월 결혼
▶[이벤트]손정민의 'ATOB'제품으로 탄력있는 예쁜가슴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