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보르보네제, 부산에 상륙

2010-08-30 09:33:55

[손민정 기자] 100년 전통의 이탈리안 명품 브랜드 보르보네제(BORBONESE)가 부산에 상륙했다.

국내에 곧 런칭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패션리더들의 기대를 모아왔던 보르보네제가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점과 광복점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 것.

보르보네제는 패션의 새로운 메카로 주목 받고 있는 부산을 테스팅 마켓(Testing Market)으로 선정하고 8월20일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점에 이어 8월24일 광복점까지 연속으로 매장을 오픈했다. 이후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수도권 백화점으로 진출하며 국내 유통망을 점차 넓혀갈 예정이다.

올해 탄생 100주년을 맞이한 보르보네제는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탄생한 프레스티지 패션 하우스로 퀄리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장인정신과 모던한 디자인의 조화가 엿보이는 '클래식 앤 캐주얼 시크(Classic & Casual Chic)'를 콘셉트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OP(Occhio di Pernice) 패턴이라고 불리는 보르보네제 고유의 가죽 제품은 별도의 이니셜이나 로고를 사용하지 않아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엿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요소다. 특히 자신감 넘치고 활동적이면서 심플한 패션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이 돋보인다.

로마 플래그십 스토어를 재현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또한 눈 여겨 보아야 할 부분으로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를 사용한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가 내추럴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다.

한편 8월 부산 매장을 시작으로 탄탄한 기반을 다지며 브랜드의 탄생을 알린 보르보네제는 한국 패션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 채비를 갖추고 있는 상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男子 속옷이 이렇게 다양해?
▶ 드라마 속 악녀가 입어야 뜬다?
▶ 가을 패셔니스타는 베스트를 입는다?!
▶ 男子, 가을 셔츠 하나로 멀티 스타일링 완성
▶ 제빵왕 김탁구 vs 나는 전설이다, 패션 탐구생활
▶[이벤트]손정민의 'ATOB'제품으로 탄력있는 예쁜가슴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