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조권 생일 팬미팅 ‘해피권스데이’, 오프닝은 ‘미스에이’가 장식

2010-08-28 12:04:52

[오나래 기자/사진 김지현 기자] 그룹 2AM 멤버 조권의 생일 팬미팅 ‘해피권스데이(Happy Kwon’s Day)’의 오프닝 무대를 미스에이가 연다.

8월29일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열리는 조권의 생일 팬미팅 ‘해피권스데이’에 미스에이가 게스트로 참석해 오프닝 무대를 꾸미는 것.

조권과 미스에이의 ‘민’은 오랜 연습생 기간을 함께 해 온 절친한 사이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조권은 미스에이의 데뷔를 앞두고 자신의 트위터에 거의 매일 앨범 홍보를 해줬을 정도로 미스에이에 대해 각별하다. 미스에이 또한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조권의 생일 팬미팅을 위해 시간을 내는가 하면, 오프닝 무대를 자청하며 훈훈한 연예계 절친의 우정을 보여줬다고.

조권의 생일 팬미팅 ‘해피권스데이’는 MC 송은이의 사회로 진행되며 미스에이 외에도 지나, 옴므 등이 축하 게스트로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2AM의 창민, 슬옹, 진운 또한 팬미팅 내내 조권과 함께 하면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조권의 생일 팬미팅 ‘해피권스데이(Happy Kwon’s Day)’는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국민 아이돌 조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해피권스데이’는 8월29일 상명아트센터 대강당(계당홀)에서 오후 7시 반부터 약 1시간 반 동안 펼쳐진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한류태풍' 유노윤호 “일본 친구들, 한국으로 놀러오세요”
▶ 한류, 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 등 2세대 스타로 체인지!
▶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 “한류스타 ‘하루’에서 여행가이드로 만나보세요”
▶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 '아나커플 또 탄생?' 이지애-박정근 아나운서 10월 결혼
▶[이벤트]손정민의 'ATOB'제품으로 탄력있는 예쁜가슴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