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가을에 입어야 더욱 섹시한 가죽재킷 스타일

2010-08-31 10:24:51

[최지영 기자] 올 가을시즌에 주목해야 할 아이템인 가죽 재킷은 브라운, 다크 브라운, 블랙뿐만 아니라 레드, 카키 등 다양한 컬러와 독특한 장식들이 선보여지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련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더해주는 가죽 재킷에는 요즘 유행하는 레깅스나 스키니 진, 베기 팬츠 등으로 멋진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도회적인 세련미와 섹시함의 상징인 가죽 재킷으로 올 가을 패셔니스타에 도전해 보자.

브라운 가죽재킷으로 엣지 포인트!


섹시함이 상징인 가죽재킷, 올 가을에는 가죽 고유의 색과 특징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드러낸 슬림한 핏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복 리스트의 브라운 가죽재킷은 샤프한 실루엣과 경쾌한 스타일이 특징. 아웃포켓과 절개선으로 디테일에 포인트를 준 캐주얼 한 집업 스타일로 스키니 진과 매치하면 엣지 있는 가을 스타일링으로 완성할 수 있다.

여성복 예스비의 보이시 한 느낌의 가죽 베스트는 다소 큰 듯한 포켓과 버클장식이 특징이며, 스키니 진이나 배기팬츠 등과도 매치해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시크한 감각을UP 하라!


시크함이 매력적인 블랙 가죽재킷은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연출하면 상반되는 이미지 조화가 오히려 매력적이게 시도해 볼 수 있다.

펑크스타일의 독특하고 거친 느낌의 여성복 에스티.에이(st.a) 블랙 가죽재킷은 같은 컬러의 슬림한 원피스와 매치해 그 동안 보여줬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시크한 파워 우먼을 느낄 수 있다.

여성복 에고이스트의 섹시한 호피 체크 원피스와 매치한 가죽재킷은 앞부분에 세무 원단으로 된 주름장식이 특징이며 허리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어 더욱 더 섹시한 매력을 뽐내기에 제격이다.

가죽제품 보관 법

가죽 제품은 습기조절 제일 중요하다. 습기 제거 재를 과용하다 보면 가죽 자체가 습기를 빨아들여 모양의 변형을 일으켜 종류나 특성에 따라 구분 관리가 필요하다.

습기에 젖었을 때에는 바로 건조시키는 것이 중요하며 바람이 잘 통하는 그늘에서 완전히 건조될 때까지 말려야 한다. 건조 후에는 가죽 전용크림 등으로 표면을 문질러주면 자연스러운 광택과 함께 가죽 그대로의 느낌을 유지시킬 수 있다.

또한 땀이 쉽게 베여 착용 후 최대한 빨리 서늘한 곳에서 말려주는 것이 좋으며, 충분히 말린 후 가죽 전용 크림이나 콜드크림으로 닦아주는 것이 좋다. 가죽 제품들을 겹쳐 보관하는 것 보다는 천이나 종이를 대어 가죽끼리 서로 붙는 것을 방지해 두는 것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jiyoung@bntnews.co.kr
▶ 男子 속옷이 이렇게 다양해?
▶ 드라마 속 악녀가 입어야 뜬다?
▶ 가을 패셔니스타는 베스트를 입는다?!
▶ 男子, 가을 셔츠 하나로 멀티 스타일링 완성
▶ 제빵왕 김탁구 vs 나는 전설이다, 패션 탐구생활
▶[이벤트]손정민의 'ATOB'제품으로 탄력있는 예쁜가슴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