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타이거 JK, 영화 ‘해결사’의 통쾌한 속도감 뮤비로 보여주다

2010-08-29 17:30:51

[연예팀] 영화 ‘해결사’의 영화 속 통쾌한 속도감을 제대로 살려낸 타이거 JK ‘산수’ 뮤직비디오가 공개 즉시 맥스무비 인기 동영상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함정에 빠진 최고의 해결사가 보여줄 폭풍 같은 반격을 통쾌한 액션에 담아낸 영화 해결사가 타이거 JK와 만났다. 그가 해결사를 위해 직접 고른 곡은 ‘산수(山水)’이다. 산수는 힙합에 조예 깊은 마니아들과 골수팬이 많기로 유명한 타이거 JK의 팬들이 손에 꼽는 그의 숨은 대표곡.

롤러코스터를 탄 듯 질주하는 해결사의 대박 통쾌한 영상과 타이거 JK 특유의 흥겨운 리듬이 만나 마치 애초부터 노래를 위해 제작된 영상인 듯 완벽한 합을 보여주는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이번에 공개된 해결사 타이거JK 산수 뮤직비디오는 항공촬영으로 담아낸 화려한 도시의 야경과 몸을 들썩이게 하는 타이거JK 특유의 비트로 시작부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설경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 인트로는 점점 빨라지는 음악에 맞춰, 함정에 빠지게 된 해결사가 폭풍 같은 액션으로 겹겹의 적을 돌파하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특히 “내가 간다 내가 간다! 간다면 가! 나의 뚝심! 내가 한다! 한다면 하! 나의 뚝심!”으로 이어지는 후렴구는 함정이 깊을수록, 상대가 강할수록, 더욱 강해지는 해결사의 모습에 더해져 마치 해결사 ‘강태식’의 심정을 대변하는 듯하다.

모텔 복도와 계단, 병원 로비와 셔터, 옥상과 욕실 등 도심 속 지형과 주변지물 모두가 액션 현장이 되는 해결사의 통쾌한 영상. 여기에 에너지가 폭발하는 음악이 만나 카타르시스마저 전해주는 해결사의 ‘산수’ 뮤직비디오는 싱크로율 100%의 영상과 음악이 무엇인지 제대로 느끼게 할 것 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류태풍' 유노윤호 “일본 친구들, 한국으로 놀러오세요”
▶ 한류, 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 등 2세대 스타로 체인지!
▶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 “한류스타 ‘하루’에서 여행가이드로 만나보세요”
▶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 '아나커플 또 탄생?' 이지애-박정근 아나운서 10월 결혼
▶[이벤트]손정민의 'ATOB'제품으로 탄력있는 예쁜가슴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