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화보] 이민정-공유 “우리함께 가을여행 떠나요~”

2010-09-02 12:08:21

[이유미 기자] 배우 이민정과 공유가 마인드브릿지의 가을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들은 이번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다양한 가을철 비즈니스 캐주얼 코디를 제시했다. 더불어 코트 내에는 셔츠, 가디건 등을 이용하여 마인드브릿지만의 감성을 표현한 세련된 레이어드룩을 선보였다.

이민정은 클래식한 베이지 색상의 원피스 형식의 트렌치코트에 가죽 장식의 아웃벨트를 사용해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트렌치코트 안에는 긴 체크무늬셔츠에 레깅스를 착용해 사랑스럽게 코디했고, 심플한 셔츠에는 머플러로 시크하게 연출했다.

공유는 면소재에 고급 텐셀을 혼방해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트렌치코트를 코디해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트렌치코트룩을 선보였다. 또한 체크무늬셔츠에 베스트, 가디건, 재킷 등을 이용해 멋진 레이어드룩을 연출했다.

그는 2010년 가을 트렌드 색상으로 꼽힌 네이비색상을 중심으로 베이지, 짙은 녹색 등 따뜻한 감성의 색상들을 잘 소화해 모델 같은 옷맵시를 자랑했다.

마인드브릿지의 김지용 디자인실장은 “올 가을에는 레트로 클래식이 떠오르면서 클래식아이템과 캐주얼 아이템을 매치한 새로운 비즈니스 캐주얼룩이 떠오르고 있다”며 “특히 트렌치 코트는 클래식하면서도 다양한 코디를 선보일 수 있어 격식과 품위가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완성하는데 필수이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그들은 왜 ‘킬힐’에 미쳐 있는가?
▶ 컬렉션을 휩쓴 ‘캐멀 컬러’의 습격!
▶ 오연수-장미희-전인화 ‘新루비족’ 패션 법칙은?
▶ [스타일 뒤집기] 개강날 스타일은 어떻게 하지?
▶ [★★스타일] 섹시해지고 싶은 女子, 어깨를 드러내라
▶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공짜로 받아 손상된 모발 되돌리자!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지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