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장난스런 키스' 김현중, 더페이스샵 전세계 모델로 발탁

2010-09-02 10:07:26

[조은지 기자] 김현중이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국내 및 전세계 모델로 발탁되어 활약하게 된다.

김현중은 2005년 SS501의 멤버로 정식 데뷔한 후 국내 및 아시아 전역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다. 10대는 물론이고 30~4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한류 스타로 일본, 대만, 태국, 홍콩 등 아시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왔다.

그 동안 김현중은 의류, 화장품, 가전, 금융 등 국내 최고의 브랜드들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대중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모델 섭외 1순위로 주목을 받아 왔다. 때문에 김현중과 더페이스샵의 만남은 공식 발표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수많은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김현중 주연의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방영과 더불어 더페이스샵의 모델 계약은 국내 및 아시아 각국의 주목을 받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를 낳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한류 스타 김현중씨의 신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더페이스샵의 ‘고급스러운 자연주의’ 컨셉과 잘 부합한다”며 모델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김현중은 9월 방영되는 TV CF를 시작으로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더페이스샵의 대표 얼굴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현재 김현중은 1일 밤 9시 55분에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서 천재 엄친아 ‘백승조’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미인애, 누드 화보 출간 소식에 반응 '후끈'
▶ 김용준, 황정음-주상욱 베드신에 "젠장" 센스만점 설정샷 인기
▶ 세븐 "탑이 약속 어기고 깔창 더 깔았다" 깔창 협약 폭로
▶ 아이비, 란제리 화보 공개 '물오른 섹시미 아찔'
▶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 '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헤어 마스크'로 빛나는 머리결 되찾자~!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지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