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베이직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걸 되기

2010-09-03 10:12:08

[손민정 기자]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발빠른 패셔니스타들은 가을 아이템 쇼핑에 열을 올리고 있다.

올 가을 패셔니스타로 발돋음 하고 싶다면 '올 가을 꼭 장만 해야 할 10가지 대표 아이템'에 주목할 것. 흔히 볼 수 있는 베이직 가을 아이템으로 시크한 스타일리시걸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코앞으로 다가온 올 가을 트렌드는 깊고 진한 카멜 컬러와 글래머스함이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우아하고 성숙한 느낌의 레이디 룩이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특히 정교하게 테일러드 된 재킷과 레트로 느낌이 묻어나는 통이 넓은 정장 팬츠, 카멜 컬러의 트렌치 코트, 드레이핑 드레스 등 잇 아이템을 클래식한 기본 아이템과 섞어 믹스매치하면 좀 더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손쉽게 엣지 있는 코디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심플한 가디건에 기본 스타일 탑을 이너로 입고 레깅스를 코디하거나 미디 스커트에 타이트한 상의를 입고 여기게 가죽 벨트와 부티 힐을 매치한 스타일을 추천한다.

또한 클래식한 룩을 원한다면 다양한 스타일의 가디건을 활용해 보자. 루즈 핏 가디건은 체크 셔츠와 함께하면 프레피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그래픽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청바지나 블랙 스키니와도 잘 어울리는 이지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제공: 포에버 21)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요즘 가장 필요한 스타일? 후드 패션
▶ 가을, 속옷이 먼저 느꼈다!
▶ 2010 가을 光나게 할 '수애 스타일' 따라잡기
▶ [★★스타일] 구찌쇼에서 본 스타들 패션 포인트는?
▶ '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헤어 마스크'로 빛나는 머리결 되찾자~!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지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