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캐논, 대학생 마케터 모집 "신제품 체험하고 선물 받자"

2010-09-03 00:45:58

[이현아 기자]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9월3일부터 12일까지 신제품 카메라의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할 ‘캐논 신제품 대학생 마케터’ 10명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캐논의 신제품 컴팩트 카메라 ‘파워샷 S95’와 ‘익서스 1000HS’ 출시를 기념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캐논에서 운영하는 사진 특강, 유명 사진작가와의 만남을 비롯한 출사 이벤트 등을 9월16일부터 11월30일까지 약 3개월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대학생 마케터들은 신제품 카메라를 활용한 UCC 제작, 마케팅 계획 수립, 트위터 운영 등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에 대한 미션을 직접 수행한다.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최우수 마케터 1명에게는 사용 제품과 포토프린터 CP780, 우수 마케터 2명에게는 사용 제품을 증정하며, 장려 마케터에게는 참가상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지원서를 작성하여 9월 3일부터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서류 심사 이후 총 10명을 선발해 9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지원 신청은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사진을 배우고 싶고, 캐논 카메라를 좋아하는 대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의 생생한 마케팅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으로 알찬 대학 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학생 마케터들이 체험할 제품은 새로운 HS 시스템과 F2.0의 밝은 렌즈를 채용한 하이엔드급 고사양 컴팩트 카메라 ‘파워샷 S95’와 광학 10배 줌 탑재 기종 중 세계에서 가장 얇은 두께인 약 22.3mm의 슬림한 디자인을 가진 ‘익서스 1000HS’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 KTX로 떠나는, 홍도·흑산도 2박3일 ‘황홀경’
▶ 2010년 추석, 해외여행 추이 '분석'
▶ 여행 시, 챙겨야할 ‘상비약’ 10가지
▶ 날씨 걱정 뚝딱! 서울 근교 ‘실내 워터파크’ 4곳
▶ 태풍 ‘곤파스’…초속 40m, 중형 크기 '강한 비·바람'
▶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공짜로 받아 손상된 모발 되돌리자!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지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