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슈퍼스타K 2' 장재인-김지수, 서인영의 ‘신데렐라’ 완벽 재해석

2010-09-04 10:03:35

[조은지 기자] 매주 숱한 화제와 이슈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전국민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대국민 스타 발굴 오디션 Mnet '슈퍼스타K 2' (연출 김용범CP, 김태은PD, 신천지PD) 7회 방송이 3일 금요일 밤 11시부터 80분간 방송된 가운데, 이번 주 역시 메인 심사위원들의 촌철살인 심사 평과 우승을 향한 오디션 응시자들의 뜨거운 우정과 열정이 재미와 감동을 모두 안겼다.

한편 라이벌 미션에서 '김지수-장재인'이 불러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던 서인영의 '신데렐라'가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 속에 갑자기 노래 다운로드 수가 급증하는 등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벌 미션에서 같은 팀을 이룬 장재인과 김지수는 서인영의 ‘신데렐라’를 자기들만의 색깔로 바꿔, 기타 반주에 맞춰 선보였고, 환상적인 호흡으로 서인영의 노래 ‘신데렐라’를 원곡과 다른 느낌으로 완벽하게 재 해석하는데 성공했다.

이들의 노래가 끝난 후, 이승철 박진영 윤종신 엄정화 4명의 심사위원들은 아주 만족한 얼굴로 ‘최고의 무대였다’, ‘기대 이상이었다’는 등의 호평을 쏟아내며 “둘 중 하나를 떨어뜨린다는 것이 쉬운 결정은 아니었다”고 전했다. 과연 합격의 영광을 안는 사람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국민 스타 발굴 오디션 슈퍼스타K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서 방송된다.
(사진출처: Mnet '슈퍼스타K 2'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민종-강타, SM전세기서 스튜어드로 1일 알바한 사연?
▶ 윤종신, 정우성과 싱크로율 80% '안면인식 결과 화제'
▶ '제빵왕 김탁구' 긴장감 최고조, 시청률 48.2% 기록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 댓글 달고 '아베다' 데일리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 공짜로 받기~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지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