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컴백' 문지은, 앨범 화보서 아찔한 힙라인 공개

2010-09-06 12:50:38

[조은지 기자] '여우가'와 '몰라몰라' 이후 2년4개월 만에 컴백하는 가수 문지은이 컴백 D-1을 앞두고, 섹시카리스마로 무장한 새로운 앨범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선공개된 문지은의 앨범화보는 검은 벨벳으로 된 천 하나를 걸친듯한 드레스에 짙은 스모키화장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 야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데뷔 때부터 명품 바디라인으로 찬사를 받아오던 그녀인 만큼 볼륨감있는 몸매를 가감없이 드러내면서, 네티즌들로부터 "아르테미스(야성의 여신)같다.” "의상, 눈빛이 모두 너무 강렬하다. 어떤 모습으로 컴백할지 기대된다"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었다.

한편, 문지은은 최고의 프로듀서 방시혁과의 또 한 번의 조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타이틀곡의 완벽한 결과물을 위해 10번 이상의 혹독한 재녹음을 거친 것으로 알려졌다.

문지은의 신곡 ‘히비예히비요’는 방시혁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HITMAN’ BANG 방시혁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로, 시대를 앞서가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방시혁의 야심작. 여기에 ‘내귀의 캔디’를 함께 작업했던 원더키드(WONDERKID)가 합류하여, 강렬하고 몽환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펑키한 리듬을 가미한 새로운 댄스 장르를 선보인다.

문지은은 9월7일 새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부상 투혼' 정형돈 '난 당신의 연예인' 무한감동
▶ 日배우 사와지리 에리카 "3년 전 ‘눈물 사죄’…전부 연기였다"
▶ '슈퍼스타K 2' 장재인-김지수, 서인영의 ‘신데렐라’ 완벽 재해석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짓고 화장품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