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엠블랙 지오, 래퍼 낯선과 신곡 '오위오' 발표 '관심 집중'

2010-09-06 17:09:52

[조은지 기자] MBLAQ(엠블랙)의 지오가 래퍼 낯선과 함께 작업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 했다.

MBLAQ의 지오와 랩퍼 낯선은 5일 '인기가요'을 통해 O-IWI-O(오위오)란 노래로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오의 가슴 깊이 파고드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낯선의 매력적인 랩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었으며, 절제되고 세련된 제스처를 통해 두 남자의 무대는 더욱 빛났다.

프로듀서 E-TRIBE가 만든 'O-IWI-O'는 첫 눈에 반해 떨리는 마음을 표현한 의성어로 독특한 후렴구가 반복되는 미디엄 R&B장르로 음원이 공개된 후 중독성이 강하는 감상평이 쏟아졌다.

지오는 "엠블랙으로 활동하면서 강렬 한 댄스 곡으로 무대에 서다가 오랜만에 R&B장르의 노래를 해서 무척 새로웠다. 이런 기회가 주어져서 너무 감사하다. 'O-IWI-O'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앞으로 나올 ‘엠블랙’의 새로운 앨범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엠블랙의 지오는 제이의 '끝을 말할 순 없어도'에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하루 만에 1만 명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만큼, 'O-IWI-O'또한 수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음원 순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제공: 제이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제빵왕 김탁구' 제작사 "박용진 사건, 사실 확인 후 출연여부 결정"
▶ 日배우 사와지리 에리카 "3년 전 ‘눈물 사죄’…전부 연기였다"
▶ '슈퍼스타K 2' 장재인-김지수, 서인영의 ‘신데렐라’ 완벽 재해석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짓고 화장품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