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성균관스캔들' 송중기, 버라이어티한 표정 화제!

2010-09-07 14:55:01

[연예팀] KBS 2TV 월화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극본 김태희/연출 김원석)의 '꽃선비' 송중기의 버라이어티 한 표정 연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조선시대 최고 바람둥이 여림 역의 송중기가 살아있는 리얼한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능글맞다가도 속을 알 수 없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보이고, 진지한 것 같으면
어느새 한없이 장난스런 표정을 보이는 여림의 모습은 실로 버라이어티 하다는 평.

속을 알 수 없는 웃음과 호기심 어린 눈빛, 흥미롭다는 듯 능청스러운 표정, 아군인지 적군인지 알 수 없는 묘령의 신비함 등으로 무장한 송중기의 여림 캐릭터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으며, 완소 캐릭터로 뜨거운 사랑 받고 있다.

시청자들의 의견도 폭발적이다. “여색제왕 여림이 아니라 표정제왕이라고 부르고 싶을 정도로 다양한 표정.”, “능청스럽다가도 청순하고, 깨방정을 떨다가 진지하고 여림의 매력에 폭 빠졌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꽃선비 송중기의 리얼한 표정연기가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KBS 2TV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은 월, 화 밤 9시 55분 방송된다.(사진제공:sidushq)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녀시대, ‘지(Gee)’를 거꾸로 재생 하면 19금 메시지 나온다?
▶ 日배우 사와지리 에리카 "3년 전 ‘눈물 사죄’…전부 연기였다"
▶ 안선영, 하리수와 찍은 셀카 공개…'몰라보겠네'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유노윤호-김범-빅뱅-한채영-박시후-이다해, 드라마 ‘하루’ 동반 출연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짓고 화장품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