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미호 스타일’로 남자의 마음 사로잡자!

2010-09-09 11:23:38

[최지영 기자] 요즘 SBS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신민아(구미호 역) 패션 스타일에 대한 20대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

현대판 구미호를 연기하는 신민아는 순수한 느낌의 하얀 원피스와 네추럴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면서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로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사랑스러우면서도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미호 스타일은 남다르다. 머리에서 발끝까지 사랑스러운 미호스타일을 알아보자.

청순한 미호가 입은 원피스 따라잡기


미호(신민아)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랑스러운 얼굴과 극중 어린아이같이 순수한 성격에 있다.
이러한 여성스러움과 네추럴한 스타일로 편안하게 입기에 좋은 여성복 오조크의 아이보리 원피스는 누가 입어도 소녀처럼 사랑스럽게 보이게 만들어 준다.

여성복 에고이스트의 꽃 디테일 레이스원피스는 소녀감성의 순수한 느낌을 표현한 원피스. 플레어 스타일로 퍼지는 밑단은 볼륨 있고 사랑스럽게, 어깨는 퍼프 숄더로 연출해 몸매를 더욱 볼륨 있어 보이게 해주는 로맨틱 스타일이다.

여성복 매긴(McGINN)의 연 베이지 컬러의 여성스러운 원피스는 드라마 속 청순한 미호의 여성스럽고 편안한 원피스스타일로 시폰으로 층층라인 효과의 디자인에서 주는 느낌이 사랑스럽다.

깜찍한 플랫 슈즈로 스타일 마무리


민소매 화이트 원피스에 심플한 플랫슈즈를 매치한 미호의 첫 등장은 청순한 미호를 잘 표현한 스타일링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플랫슈즈의 인기 또한 상승중이다.

플라스틱 아일랜드의 연 핑크 플랫슈즈는 세련된 컬러매치로 같은 계열의 원피스와 매치하면 단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매력적인 블루컬러의 플랫슈즈 또한 편안한 착용감과 귀여운 리본장식이 미호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jiyoung@bntnews.co.kr
▶ 2010 F/W 고급 남성복 트렌드 엿보기
▶ 남자의 격을 높여줄 TV 속 가방 스타일
▶ 아직도 레오파드가 부담스러워? 촌스럽긴~
▶ [★★스타일] 소지섭, 그를 왜 ‘소간지’라 부르는가?
▶ [★★스타일] 품절녀들의 3人3色 패션스타일 전격 분석
▶ 윤기 나는 꿀피부 필수품 '리리코스 프라이머'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