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브라운아이드소울, 한효주와 함께 부른 '그대' 공개

2010-09-08 09:40:44

[조은지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정규앨범 수록곡인 신곡 ‘그대’가 배우 한효주와 함께 작업한 CF버전과 함께 선공개 되었다.

공개된 음원은 올 가을 발매 될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규 3집 앨범에 수록될 ‘그대’가 CF 배경음악으로 삽입되면서 컨셉에 맞도록 배우 한효주와 CF버전의 곡 작업을 따로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방송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공연장에서만 모습을 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런 이들이 배우 한효주와 함께 곡 작업을 진행, 가을과 어울리는 감미로운 노래 '그대'를 선보여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언론에 많은 노출 없이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해온 브라운아이드소울과 현재 MBC 월,화 사극 '동이'의 주인공으로 열연 중인 여배우 한효주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또한, 한효주는 극중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서 벗어나 20대 본연의 투명한 음색의 노래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만의 하모니와 더불어 한효주의 맑은 목소리가 어우러진 특별한 감성의 음악이라는 평이다.

한편, 한효주는 지난5월에 진행된 브라운아이드소울 콘서트에 직접 참석해 관람할 정도로 평소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굉장한 팬으로 알려져 있는 가운데 녹음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녹음이 진행되는 동안 멤버들이 한효주가 편안한 마음으로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이끌어줘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즐겁게 녹음을 끝마쳤다고 한다.

소속사 산타뮤직에 따르면 “한효주씨의 맑은 음색과 순수한 이미지가 이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그대’라는 곡의 컨셉과 잘 어울려 멤버들도 곡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산타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star@bntnews.co.kr

▶ 문지은, 1억 전신스타킹 '입은 거야, 벗은 거야?' 아찔매력
▶ 소녀시대, ‘지(Gee)’를 거꾸로 재생 하면 19금 메시지 나온다?
▶ 日배우 사와지리 에리카 "3년 전 ‘눈물 사죄’…전부 연기였다"
▶ 안선영, 하리수와 찍은 셀카 공개…'몰라보겠네'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윤기 나는 꿀피부 필수품 '리리코스 프라이머'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