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섹시 스킨룩' 문지은, 7kg 감량 '비포 & 애프터 사진 공개'

2010-09-08 09:54:30

[조은지 기자] '히비예 히비요'로 컴백한 섹시디바 문지은이 7kg을 감량, 뮤직비디오와 화보를 통해 '준비된 몸매'를 공개해 화제다.

싱글앨범 '히비예 히비요’는 ‘여우가’, ‘몰라 몰라’ 이후 2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문지은의 야심작이다. 이미 지난 4월 녹음을 비롯한 제반 준비를 완료했지만, 앨범의 비쥬얼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서 무려 5개월 동안 7kg의 피나는 감량을 통해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만든 것.

어제 공개된 ‘히비예 히비요’의 뮤직비디오는 포탈 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이슈를 몰고 왔는데, 화제가 된 스킨룩 장면을 위해 고강도의 웨이트 트레이닝, 필라테스와 식이요법을 병행해 왔다. 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면서 감량을 해야 한다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가 쉽지 않았는데, 일명 ‘문지은식 식단표’를 통해 이를 해결했다고 전해지면서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많은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문지은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 촬영 직전, 뮤직비디오 시놉시스를 본 문지은이 감량을 조금 더 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2년만의 컴백이기 때문에 팬들에게 최고의 모습을 보이고 싶었던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노력하는 모습이 눈물겹다", "문지은 식단표를 공개하라!", "무대에서 환상의 바디라인을 빨리 보고싶다"는 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응원의 뜻을 전했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문지은, 1억 전신스타킹 '입은 거야, 벗은 거야?' 아찔매력
▶ 소녀시대, ‘지(Gee)’를 거꾸로 재생 하면 19금 메시지 나온다?
▶ 日배우 사와지리 에리카 "3년 전 ‘눈물 사죄’…전부 연기였다"
▶ 안선영, 하리수와 찍은 셀카 공개…'몰라보겠네'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윤기 나는 꿀피부 필수품 '리리코스 프라이머'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