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브아솔 정엽, 단독 콘서트 게최 '달콤 보이스로 가을 물들인다'

2010-09-08 10:10:43

[조은지 기자] 이번 달 디지털 싱글 발매를 예고 하고 있는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리더 정엽이 내달 23일, 24일 경희대에서 ‘터치(TOUCH)’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연다.

공연기획사 인넥스트트렌드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더 모스트 뷰티풀 휴먼 두(The most beautiful communication human do)’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한글로 풀자면 ‘인간이 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소통’을 뜻하며, ‘그것은 음악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각 단어의 한가지 스펠링들을 조합하여 ‘터치(TOUCH)’라는 타이틀을 만들었다고 한다. 물론 정엽의 목소리로 올 가을 관객들의 감성을 터치해 주고 싶다는 의미라고 한다.

정엽은 솔로 활동 이후 가졌던 두 번의 단독 공연을 전석 매진 시킨바 있다. 작년 12월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렸던 7회의 공연은 공연 한달 전 조기 매진되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올 가을 또 한 번의 티켓파워를 보여줄 정엽의 공연은 오늘 1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한편, 정엽이 속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같은 날, 10월말 발매 예정인 정규앨범에 수록 될 음원 ‘그대’를 선공개하여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사진제공: 산타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문지은, 1억 전신스타킹 '입은 거야, 벗은 거야?' 아찔매력
▶ 소녀시대, ‘지(Gee)’를 거꾸로 재생 하면 19금 메시지 나온다?
▶ 日배우 사와지리 에리카 "3년 전 ‘눈물 사죄’…전부 연기였다"
▶ 안선영, 하리수와 찍은 셀카 공개…'몰라보겠네'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윤기 나는 꿀피부 필수품 '리리코스 프라이머'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