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카라 日 Blu-Ray Disc 랭킹 아이돌 이미지 부문 1위

2010-09-08 13:11:19

[오나래 기자] 인기 걸 그룹 카라가 성공적인 일본 데뷔를 한데 이어 현재 9월1일에 발매 된 KARA의 Blu-ray Disc'KARA VACATION'이 오리콘 주간 Blu-ray Disc(이하BD) 랭킹의 아이돌 이미지 부문에서 1위를 획득하며 일본 내 식지 않는 카라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일본의 오리콘 DVD & Blu-ray Disc랭킹 속보(9/13일자)에 따르면 KARA의 Blu-ray Disc 'KARA VACATION'이 오리콘 주간 BD랭킹의 아이돌 이미지 부문 1위를 획득하며 종합 랭킹에 있어서도 11위에 올라, 아이돌 이미지 BD작품 역사상 최고의 순위를 기록했다.

한편 지금까지 아시아 부문 작품의 종합 최고 순위는 하라미키메구미의 'Beach Angels in Maui'가 13위였다고 밝혀 이번 카라의 성적이 또 한 번 기록을 깬 셈이라고 전했다.

또한 KARA의 Blu-ray Disc 'KARA VACATION'는 2009년 일본 오키나와와 괌에서 촬영한 90분 분량의 미공개 메이킹 DVD 영상과 사진집으로 수록돼 있다.

한편 카라는 멤버 한승연이 척추골절로 한달 간 휴식을 취해야 하는 사정상 11월 초 일본에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 후 중순 경 국내에서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문지은, 1억 전신스타킹 '입은 거야, 벗은 거야?' 아찔매력
▶ 소녀시대, ‘지(Gee)’를 거꾸로 재생 하면 19금 메시지 나온다?
▶ 日배우 사와지리 에리카 "3년 전 ‘눈물 사죄’…전부 연기였다"
▶ 안선영, 하리수와 찍은 셀카 공개…'몰라보겠네'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윤기 나는 꿀피부 필수품 '리리코스 프라이머'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