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쉬크 체험 이벤트로 면도기 공짜로 쓰고 푸짐한 선물도 받자!

2010-09-10 10:24:10

[이진 기자]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쉬크의 이번 체험 이벤트는 쉬크 홈페이지를 통해 3가지 체험 이벤트가 9월2일-10월17일까지 전개된다.

쉬크의 체험 이벤트는 약 6천명의 당첨자에게 쉬크의 정품 면도기뿐 아니라 아이폰 4G, 갤럭시S, 스파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쉬크 면도기를 선물로 받고 싶다면 쉬크 홈페이지를 방문해 상단 줄서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줄을 선 참가자 5,000명에게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를 사용하고 후기를 올리면 아이폰 4G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쉬크 체험 두 번째 이벤트 ‘쉬크 가상뉴스 만들기’는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이름이 제목에 들어간 기사를 직접 제작할 수 있다. 쉬크 사용 후기를 소개한 내용의 뉴스에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면 ‘홍길동씨, 쉬크로 말끔해진 피부를 직접 경험하다’는 제목과 함께 기사가 만들어지며 쉬크의 가상뉴스를 주변의 친구들에게 널리 퍼뜨려 스크랩이 많이 될 경우 쉬크의 티타늄 트리머, 갤럭시 S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성 면도기 ‘인튜이션’ 제품 이벤트도 실시된다. 쉬크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과중한 업무의 스트레스로 시달리는 여성을 볼 수 있다. 이 페이지를 인튜이션 모양의 아이콘으로 슥슥 지우기만 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가 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은 스파 마사지 상품권, 커피빈 커피 기프트콘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쉬크 ‘쿼트로 티타늄 트리머’는 4중 면도날과 전동 트리머를 새롭게 추가해 정밀한 면도가 가능하다. 절삭력을 높이기 위해 강하면서 부드러운 첨단소재 티타늄으로 코팅된 4중 면도날을 장착했으며 면도기. 가드바, 스무더, 그리고 알로에와 비타민E가 함유된 컨디셔닝 스트립으로 피부에 밀착되고 부드러운 면도를 제공한다.

쉬크 ‘인튜이션’은 여성용 면도기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모이스처라이징 바가 면도날에 부착돼 쉐이빙 젤이나 폼을 사용하지 않고도 한 번에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사람의 나이테 ‘목주름’을 예방하는 방법
▶ '구미호의 남친' 이승기, V라인으로 他여심 공략
▶ 모공 걱정 그만! ‘꿀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Tip
▶ 피부과 시술 vs 피부 맞춤형 '하이테크 화장품' 대결
▶ [★★스타일] 보조개 女스타들이 뜨고 있다!
▶ 지친 남성들의 피부를 위한 활력 증진 '로레알 2in1 스킨' 공짜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