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인피니트, 첫 팬미팅 티켓 10분 만에 매진!

2010-09-09 11:06:46

[오나래 기자/사진 김경일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첫 팬미팅 티켓이 옥션에서 오픈한지 10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예매사이트 옥션을 통해 9월8일 오후 8시부터 판매된 티켓은 예매시작 8분여 만에 전석이 매진됐다"고 전했다.

현재 콘서트 부문 예매 순위 1위로 신인가수의 콘서트가 아닌 팬미팅 티켓이 이렇게 빠르게 매진되기는 쉽지 않기에 이번 일은 인피니트의 인기를 새삼 실감케 하는 대목이기도 하다.

이번 팬미팅은 첫번째 미니앨범의 성공적인 데뷔를 기념하고 무한한 사랑을 준 팬들을 위해 만든 공연으로 팬들을 위한 맞춤형 공연이 될 예정이다.

인피니트는 공연에서 팬들을 위해 미니앨범에 전곡을 공연하며 그외 동방신기, 비, H.O.T 등 아이돌 레젼드들의 무대도 새롭게 꾸며 선보이며 멤버 개개인의 화려한 개인기와 솔로 무대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보통 여타 팬미팅보다 업그레이드된 미니콘서트 형식의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지만 가수이니 만큼 노래로 즐겁게 해드리겠다며 조만간 단독 공연을 할 수 있을 때까지 열심히 하겠다" 며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인피니트의 첫번째 팬미팅은 개그맨 박휘순의 사회로 9월19일 오후 6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팝아트홀에서 열린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신정환 "부풀려진 소문 듣고 충격" 심경 고백
▶ 문지은, 1억 전신스타킹 '입은 거야, 벗은 거야?' 아찔매력
▶ 소녀시대, ‘지(Gee)’를 거꾸로 재생 하면 19금 메시지 나온다?
▶ 日배우 사와지리 에리카 "3년 전 ‘눈물 사죄’…전부 연기였다"
▶ 안선영, 하리수와 찍은 셀카 공개…'몰라보겠네'
▶ 윤기 나는 꿀피부 필수품 '리리코스 프라이머'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