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홍수현 "빈약해 보이는 마른 쇄골이 콤플렉스"

2010-09-11 16:45:47

[조은지 기자/ 사진 bnt뉴스 DB]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제작, 방송하는 '패션 오브 크라이(Fashion of Cry)'에서 홍수현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밝혀 눈길을 끈다.

'패션 오브 크라이'는 매주 특정 상황에 어울리는 패션으로 김빈우, 신봉선, 안영미, 홍수현 등 스타일 플레이어들이 직접 스타일을 완성, 대결을 펼치는 시추에이션 스타일 버라이어티.

이 날 방송에서는 ‘패션 상담소 : 단점을 커버하는 스타일링’을 주제로, 출연자들이 직접 시청자들의 고민을 해소해주기 위해 스타일링에 나설 예정이다. 하체비만, 굵은 다리, 좁은 어깨 등 콤플렉스를 가진 시청자들이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 스타일 변신을 시도하는 것.

이 날 시청자들의 콤플렉스를 상담하던 홍수현은 “사실 다른 곳에 비해 유독 쇄골 부위가 너무 가늘어서, 쇄골을 드러내면 빈약해 보이는 것이 콤플렉스”라고 밝힌다. 이어 “섹시한 드레스로 과감하게 쇄골을 드러내며 ‘쇄골 미인’이라고 불리우는 여배우들이 너무 부럽다”고 덧붙이기도.

이에 신봉선은 “억지로 콤플렉스를 만들어낸 것 아니냐”며, “너무 마른 것이 콤플렉스라니 이해가 안된다. 난 쇄골이 보였으면 좋겠다”고 살벌한 눈총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자신의 단점을 가리고 장점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 노하우를 비롯, 메이크업 비법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star@bntnews.co.kr

▶ '슈퍼스타K 2' 김지수-허각-장재인-앤드류 넬슨 등 TOP11 진출
▶ 쇼호스트 조윤주-배구선수 황동일 '10살 나이 극복하고 열애중'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MC몽, 7년간 7차례 입대연기 '생니 발치 정황 드러나'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촉촉한 '콩당세 모이스춰 크림' 어디가면 공짜로 받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