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클라이밍에 관련된 모든 것을 무료로 배우자!

2010-09-14 10:27:35

[패션팀]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산행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이 다가옴에 따라 ‘컬럼비아 클라이밍 스쿨’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산행의 기본기부터 암벽 등반까지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기회로 9월28일 오전 9시부터 북한산 백운대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보행법, 산행 스틱 사용법, 배낭 꾸리기, 등산복을 효과적으로 입는 레이어링 시스템 등 ‘산행 기본 기술’ 강습을 실시한다. 또한 암벽 등반 시 필수 지식인 매듭법, 확보물 설치법 등을 배울 수 있는 ‘기초 암벽 등반 체험’도 마련되어 있다.

컬럼비아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개인 등산복, 등산화, 배낭, 보온 의류 외 랜턴과 쓰레기봉투 등을 준비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컬럼비아 티셔츠를 증정하고 교육을 이수한 참가자에게는 ‘익스트림라이더 등산학교’ 수료증을 수여하는 등 더욱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의 조성래 대표는 “컬럼비아는 누구나 아웃도어 활동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행사는 산행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 및 등산 애호가들에게도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웅이 룩’ 인기
▶ ‘가을느낌’ 물씬 女子들의 유혹이 시작됐다

▶ 한국 패션, 뉴욕서 성공적인 세계무대 데뷔
▶ 락 시크룩으로 살펴본 2NE1 스타일 분석
▶ 20~40대 연령별 결혼식 하객 패션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