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신이 내린 목소리' 김범수, 7집 앨범 '솔리스타'로 컴백

2010-09-13 10:20:21

[조은지 기자] 가수 김범수가 오는 29일 정규 7집 앨범 ‘솔리스타’(SOLISTA : Part.1)로 돌아온다.

김범수는 지난 2008년 8월 정규 6집 앨범 ‘슬픔활용법’ 발표 이후 라이브 콘서트, 데뷔 10주년 기념 싱글 ‘슬로우맨’ 음원 발표,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SBS 창사 20주년 특집 드라마 ‘자이언트’ OST 등으로 활약했다.

지난 활동과 함께 7집 앨범 준비를 마치고 오는 29일 가요계 복귀하는 김범수는 2년 2개월만의 대중의 곁으로 돌아오는 셈이다.

7집 컴백 앨범의 컨셉이자 앨범명인 ‘솔리스타’(SOLISTA)는 최고의‘독주자’ ‘독창자’를 일컫는 솔로이스트(soloist)의 이탈리아식 표현으로 이번 앨범에 참여한 모든 뮤지션을 나타내는 뜻이다.

앨범명 ‘솔리스타’에서 느껴지듯 이번 앨범은 한국을 대표하는 진정한‘한국판 솔리스타’들이 총 출동하였으며, 참여 뮤지션들의 정보는 오는 29일 김범수 정규 7집 음반 발매와 함께 전격 공개 될 예정이다.

이에 김범수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이번 정규 7집 앨범은 심혈을 기울인 만큼 완성도가 높고 대중들이 깜짝 놀랄만한 뮤지션과의 작업으로 가득하여 모든 곡을 사랑 받게 하고자 파트를 나누어 발매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범수는 오는 29일 정규 7집 음반 발표와 함께 10월23일, 24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정규 7집 발매기념 전국투어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문근영 '매리는 외박중' 출연 확정, 장근석과 연기 호흡
▶ 쇼호스트 조윤주-배구선수 황동일 '10살 나이 극복하고 열애중'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믹키유천·시아준수·영웅재중'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