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부피는 줄이고! 품격은 높이고! 올 추석, 주얼리가 제격

2014-08-27 14:39:56
[곽설림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모처럼 길어진 연휴에 일찌감치 고향으로 내려갈 교통편을 예약하거나 가족 여행을 준비해 둔 경우가 많아 그 어느 때보다도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이 될 전망이다.

해마다 이맘때 받는 사람의 마음에 쏙 드는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고민해왔다면
올 추석에는 주얼리에 눈을 돌려보는 것은 어떨까? 올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주얼리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 어르신들을 위한 골드바 카드

웃어른들이나 조심스러운 자리를 위한 품격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흔한 상품권보다 골드모아의 ‘골드바 추석한정 기프트 카드’를 선택해보자.

특별 디자인된 추석 이미지의 카드에 순금 골드바가 봉인된 기프트 카드로 무게 별로 6가지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보증서가 함께 제공되어 소장 가치도 높은 실속 있는 선물이다. 특히 골드모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할 경우, 플라스틱 카드에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이미지와 문구를 디자인 해 준다.

# 귀여운 조카들에게 캐릭터 패션 아이템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패션 아이템이 요즘 아이들에게 단연코 인기다.

월트디즈니주얼리의 스위티 헤어밴드는 폭이 넓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큐빅 소재의 미키 아이콘이 발랄한 매력을 더해준다. 큐빅 장식이 깜찍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키미니 포인트핀은 친환경 셀룰로오즈 소재로 만들어져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아이들 선물용으로 꼭 맞는 아이템이다.

학교에 다니는 조카라면 교통카드와 마일리지 카드 수납이 가능한 월렛 미키 카드지갑을 선물하자. 귀여운 미키 모티브의 센스 있는 디자인뿐 아니라, 카드 4장정도 수납이 가능한 실용적인 사이즈도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 명절 준비로 고생한 아내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주얼리 세트


명절 준비로 고생했을 아내나 크고 작은 갈등으로 토라진 동서의 마음을 달래주고 싶다면 주얼리 세트가 제격이다.

미니골드의 릴리안 엘리오 2종 세트는 귀걸이와 펜던트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14K 화이트 골드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담수 진주가 세팅된 백합 모티브의 주얼리로 사랑스럽고 청초한 느낌이 여심을 사로잡는데 그만이다.

이와함께 미니골드의 샤비쥬 리슈 로돌라이트 2종 세트는 이 역시 귀걸이와 펜던트로 구성된 상품으로 퍼플빛이 감도는 합성 로돌라이트 스톤과 골드 컬러의 감각적인 세팅이 가을느낌 물씬 나는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미니골드 마케팅팀 서미경 차장은 “부피가 크지 않아 받는 사람의 부담을 줄여주면서 품격도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주얼리 제품들이 최근 명절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며 “다양한 제품군이 있어 상대방의 연령, 성별,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고, 소장 가치도 있어 누구나 만족하는 선물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미니골드, 월드디즈니주얼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웅이 룩’ 인기
▶ ‘가을느낌’ 물씬 女子들의 유혹이 시작됐다

▶ 한국 패션, 뉴욕서 성공적인 세계무대 데뷔
▶ 락 시크룩으로 살펴본 2NE1 스타일 분석
▶ 20~40대 연령별 결혼식 하객 패션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