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비-이나영 주연 '도망자 Plan B' 공식 포스터 공개 '기대감 쑥쑥'

2010-09-13 20:49:15

[조은지 기자] 월드스타 비와 이나영의 차기작 KBS 2TV '도망자 PlanB'의 공식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도망자 PlanB'는 돈과 여자를 밝히는 세계적 탐정 지우(정지훈 분)가 의뢰인 진이(이나영 분)를 만나면서 예기치 못했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일을 그린 로맨틱 액션 드라마다.

특히 상반기 흥행작 '추노'의 환상콤비 곽정환 감독과 천성일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뜨거운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비, 이나영을 비롯해 다니엘 헤니, 이정진, 윤진서, 윤손하, 성동일 등 국내 내로라하는 톱스타가 캐스팅됐으며 한중일 배우 및 현지 팬, 스텝들까지 총동원된 광대한 스케일을 자랑해 명실공히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포스터는 카리스마와 신비감,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동시에 담고 있다.
쫓고 쫓기는 스토리라인을 암시하듯 비와 이정진의 표정은 결연하면서도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화려한 영상미가 특히 자랑거리인 '도망자 PlanB'는 일본 마카오 필리핀 중국 등 해외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다양하면서도 특색있는 현지의 볼거리와 유려한 경관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려 애썼다.

예고 영상이 공개되자 ‘도망자 PlanB’ 홈페이지에는 “영화인지 드라마인지 모를만큼 비주얼이 뛰어나다”고 입을 모아 극찬한 바 있다.

비, 이나영 등의 리얼액션씬으로 독보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범아시아 프로젝트 드라마 '도망자 PlanB'는 오는 29일 '제빵왕 김탁구' 후속으로 방영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문근영 '매리는 외박중' 출연 확정, 장근석과 연기 호흡
▶ 쇼호스트 조윤주-배구선수 황동일 '10살 나이 극복하고 열애중'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믹키유천·시아준수·영웅재중'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