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정진, ‘남자의 자격’ 합창대회 불참 “민폐 될 것 같아…”

2010-09-13 18:29:54

[연예팀/사진 김경일 기자] KBS ‘남자의 자격’ 멤버인 이정진이 합창대회 불참에 대해 직접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9월12일 방송에서 ‘남자의 자격’은 대회를 종전에 둔 합창단의 막바지 연습과정과 출발장소에 모여 출발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여기에 이정진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며 합창대회에 참여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설명한 것.

이에 대해 이경규는 “과외까지 받아가며 개인적으로 연습을 많이 했지만 합창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단원들에게 누를 끼칠까봐 본인 스스로가 고사했다”며 이정진의 불참 사유를 밝혔다.

그간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연습에 참여하지 못한 이정진은 “촬영 중에도 꾸준히 합창단 연습 장면을 업데이트 해가며 봤는데 율동이 계속 늘어나 따라 잡기가 힘들었다. 늦게 들어와서 다 차려놓은 밥상에 숟가락만 올려놓는 것은 죄송한 일”이라고 토로했다.

빡빡한 드라마 일정으로 ‘남자의 자격’ 녹화에 불참이 잦아지면서 하차설에 휘말리기도 했지만 다른 미션에서 좀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이겠다며 하차설을 일축했다. 또한 단원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도 잊지 않아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한편 음악감독 박칼린 감독의 지휘아래 두 달간 연습을 해온 ‘남자의 자격’합창단은 오합지졸에서 어엿한 합창단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star@bntnews.co.kr

▶ 문근영 '매리는 외박중' 출연 확정, 장근석과 연기 호흡
▶ 박주영, 5경기 만에 첫 골 기록 '팀은 2-2 무승부'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믹키유천·시아준수·영웅재중'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