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10인조 혼성그룹' 남녀공학, 전 멤버 이름 공개

2010-09-13 17:41:13

[조은지 기자] 10인조 혼성그룹 ‘남녀공학’ 멤버들의 이름이 공개됐다.

소속사 코어콘텐츠 미디어는 베일에 가려진 남녀공학 전멤버의 3D뮤직비디오 컨셉사진 이미지와 이름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는 남녀공학의 데뷔 타이틀곡이 절대 블링블링한 음악이 아닌,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강렬한 비트를 느낄수 있는 음악이라고 말했다.

또한 남녀공학의 이미지 공개와 동시에 외국어가 아닌 순수한글로 지은 전멤버의 이름도 뜻과 함께 공개했다.

4글자로 지어진 멤버들의 이름은 악동광행(장난꾸러기), 천지유성(하늘과 땅을 아우리는 소리), 지혜태운(옳고 그름을 가려내는 마음의 작용), 열혈강호(열렬한 정신과 격렬한 정열을 가지며, 실력이나 힘이 뛰어나고 강한사람), 가온누리(무슨 일이든 세상(누리:옛말)의 중심 (가온데:옛말)이 되어라), 알찬성민(알찬 사람이 되라), 미소수미(소리 없이 빙긋이 웃음), 별빛찬미(별빛처럼 아름다운 사람), 한빛효영(세상을 이끄는 환한(큰)빛), 한별혜원(큰(한) 별처럼)이라는 각각의 뜻을 가지고 있다.

한편 남녀공학은 오는 27일 3D뮤직비디오를 제작, 메가박스에서 뮤직비디오 시사회를 가질 예정이다. 남녀공학은 열심히 앨범작업과 안무연습중이며, 9월말 데뷔한다.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문근영 '매리는 외박중' 출연 확정, 장근석과 연기 호흡
▶ 박주영, 5경기 만에 첫 골 기록 '팀은 2-2 무승부'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믹키유천·시아준수·영웅재중'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