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강동원-고수 '초능력자' 티저포스터 공개 '강동원 곱슬머리 눈길'

2010-09-14 09:36:28

[조은지 기자] 영화 ‘초능력자(감독 김민석)’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다시 한 번 화제 몰이에 나선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눈으로 상대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 강동원과 그의 능력이 통하지 않는 단 한 사람, 고수의 강렬한 눈빛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대결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빨려 들어갈 듯 신비로운 눈빛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움직이는 강동원과 초능력자의 눈빛을 거부하듯 강렬하고 순수한 표정으로 분노를 내뿜고 있는 고수의 모습은 2010년 가장 아름답고 특별한 대결 ‘초능력자’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두 사람이 마치 서로를 향해 던지는 듯한, ‘괴물 같은 놈을 만났다’라는 카피 역시 이들이 과연 어떤 대결을 펼칠지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로 본격적으로 관객의 마음을 조종하기 시작한 ‘초능력자’는 11월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초능력자’는 신비로운 매력으로 완벽한 씽크로율을 보이는 강동원과 클래식한 외모, 진지한 자세로 사랑 받아왔던 고수의 만남으로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또한 헐리우드 SF 영화 속에 등장하는 주인공이 아닌, 보다 현실적인 ‘초능력자’와 그 능력이 유일하게 통하지 않는 남자의 대결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문근영 '매리는 외박중' 출연 확정, 장근석과 연기 호흡
▶ 박주영, 5경기 만에 첫 골 기록 '팀은 2-2 무승부'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제시카 고메즈 '눈빛으로 말하는 그녀의 황금몸매'
▶ '믹키유천·시아준수·영웅재중'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