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쩨쩨한 로맨스’ 이선균-최강희, 벼락 키스한 사연?

2010-09-14 17:27:44

[연예팀] 이선균과 최강희가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에 이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9월8일, 영화 ‘쩨쩨한 로맨스’(감독: 김정훈)로 다시 만난 두 사람의 ‘벼락키스’씬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이 날 촬영된 장면은 함께 성인 만화를 만들게 된 ‘정배’와 ‘다림’이 티격태격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가고 있는 가운데, 갑자기 내리는 빗속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

이날 촬영된 ‘벼락키스’씬은 ‘정배’가 앞서 걸어가는 ‘다림’을 쫓아가 뒤에서 잡아채며 키스를 퍼붓는 장면이었기 때문에 주변의 스태프들이 붙여준 이름이기도 하다. 강우기로 비를 쏟아 붓고 있는 상황으로 자칫 잘못하다가는 부상이 생길 수도 있었지만 두 배우는 멋진 호흡을 선보였다.

이선균과 최강희는 힘들어하는 기색 없이 열심히 촬영에 임했으며 “빗속에서 하는 키스는 어떠냐”는 스태프의 장난 섞인 질문에 “코고 입이고 물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마냥 좋지만은 않네요”라고 재치 있는 대답을 하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뒤끝작렬’ 성인 만화가와 ‘허세작렬’ 섹스 칼럼니스트의 현실과 19금 상상을 넘나드는 발칙한 연애담을 그릴 영화 ‘쩨쩨한 로맨스’는 지난 7월 말 크랭크인 했으며, 2010년 하반기에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제공: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윤은혜 동생' 윤반석, 배우로 데뷔 '우월한 유전자 입증'
▶ JYP 첫 래퍼 '산이' 앨범 공개 '빵빵한 지원사격 눈길'
▶ '믹키유천·시아준수·영웅재중'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등극
▶ 쿨 김성수, 결혼 6년 만에 협의 이혼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