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양현석 부인' 이은주-딸 양유진, 2NE1 TV 통해 첫 공개

2010-09-14 17:10:02

[조은지 기자] 9월14일 화요일 저녁 6시 Mnet ‘2NE1 TV’ 시즌 2가 드디어 첫방송 된다.

1년 만에 컴백하는 2NE1의 일상들 및 시즌 1에 이어 등장하는 YG 패밀리들의 소식에 Mnet ‘2NE1 TV’ 시즌 2는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사고 있었다.

특히 데뷔 때 맞춰 진행했던 해적 방송 컨셉에서 벗어나 한편의 화보를 보는 듯한 세련됨과 트렌디함으로 무장한 ‘2NE1 TV’ 시즌 2는 아티스트의 일상 뿐 아니라 소속사를 둘러싼 주변 에피소드와 음악적 고충 및 준비 과정 등이 다양하게 방송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을 예고했다.

'옥수수 박봄'에 이어 '떡볶이 박봄'의 폭소 만발 다이어트 과정은 물론 2NE1이 직접 소개하는 YG 신사옥, 그 외에도 세븐, 빅뱅 등을 비롯한 YG 패밀리들이 대거 등장하는 ‘2NE1 TV’ 첫 회에서는 특히 YG의 진정한 패밀리로 거듭난 양현석 대표의 딸 양유진과 함께 'YG의 실세(?)'로 떠오른 '사모님 이은주'의 모습도 첫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주민등록증을 발급한 8월20일, 진정한 가족이 되었음을 기뻐하며 양현석 대표가 직접 촬영한 이들의 모습에 '진정한 패밀리'의 행복이 담겨 있다고 한다.

반면 산다라와 박봄이 특파원이 되어 YG 곳곳을 소개하는 장면에서는 7층 사장님 방에서 유독 몸을 사리는 2NE1의 모습이 공개되어 폭소를 자아낸다. 산다라는 "평상시 아파트에 가도 7층만 보면 겁이 난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고.

2009년 8월 방송에 이어 1년 만에 야심차게 선보이는 Mnet ‘2NE1 TV’ 시즌 2는 아티스트와 소속사 패밀리, 그리고 그 안에서 음악적으로 교감을 나누며 성장해 가는 모습들을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Mnet)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문근영 '매리는 외박중' 출연 확정, 장근석과 연기 호흡
▶ '윤은혜 동생' 윤반석, 배우로 데뷔 '우월한 유전자 입증'
▶ JYP 첫 래퍼 '산이' 앨범 공개 '빵빵한 지원사격 눈길'
▶ '믹키유천·시아준수·영웅재중'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등극

▶ [추석이벤트]댓글 쓰고 오랄비 트라이엄프 5000 신제품 받자!
▶ [추석이벤트]부모님께 건강 선물하세요! CJ 닥터뉴트리 마구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