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V.O.S ‘Full Story’ 뮤비 티저 화제, 궁금증 증폭!

2010-09-15 14:25:37

[오나래 기자] 9월12일 공개된 천상의 하모니 V.O.S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Full Stor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곰TV를 통해 선 공개된 30초 분량의 ‘Full Stor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짧게 삽입된 신곡에 대한 감상부터 시작해서 첫 장면에 등장한 파랑새에 대해서까지 여러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것.

티저 영상을 통해 ‘Full Story’ 음원의 일부를 들은 네티즌들은 V.O.S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에 감탄하며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는 것과 함께 최현준과 김경록 두 사람의 목소리만이 들린다는 의견을 제시하며 애초 새 멤버 보충 후 3인조로 출격하는 소문의 진상에 대한 궁금증을 담은 댓글을 연달아 남기고 있다.

이어 ‘Full Stor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첫 장면에서 등장한 ‘V.O.S의 잃어버린 파랑새’가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의견 또한 분분한 상황이다.

V.O.S의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은 “이번 신곡 ‘Full Story’는 가수의 꿈을 이룬 후 7년간 걸어온 길을 돌아본 V.O.S의 심정을 담은 곡이다”라며 “현재 티저 영상을 감상한 후 제기되고 있는 궁금증들은 ‘Full Story’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V.O.S는 9월16일 오프라인 음반 발매, 1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음원을 오픈하며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함소원, 중국 재벌 2세 장웨이와 핑크빛 열애설
▶ '저쪼아래닷컴' 이어 '무도피디아' 등장 '시청자들도 예능감↑'
▶ 한국소녀 주니, 일본판 '슈퍼스타K'서 대상
▶ 김나영 "사실 20대가 아니라 30대에요"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추석이벤트]댓글 쓰고 오랄비 트라이엄프 5000 신제품 받자!
▶ [추석이벤트]부모님께 건강 선물하세요! CJ 닥터뉴트리 마구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