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희진 ‘첫사랑 홍경민’과 13년 만의 재회

2010-09-15 16:15:44

[연예팀] ‘베이비복스’ 출신 이희진이 9월14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13년간 짝사랑한 남자와 함께 출연했다고 깜짝 공개했다.

이희진은 ‘베이비복스’ 활동 당시 첫사랑의 아픔을 고백했는데 “자신이 처음으로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했던 처음이자 마지막 남자”라고 밝혔다. 이같은 발언에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은 “누구냐”라고 물었고 이희진은 잠시 망설이는듯했지만 “그분도 잘 알고 계신다”라며 상대가 가수 홍경민임을 밝혔다.

이어 이희진은 이날 방송에서 “97년 라디오에서 처음 만나 마음이 흔들렸다”라며 당시 떨리는 심정을 털어놨다. 이에 홍경민은 “그때 당시 좋아하던 여자가 있었고 이희진의 마음은 알았지만 어쩔 수가 없었다”라며 안타까웠던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강호동은 이루어지지 못한 이들의 만남을 위해 즉석 주선에 나섰고 홍경민의 적극적인 눈빛에도 이희진은 “지금도 떨린다. 마음과 달리 용기가 안 난다”며 알쏭달쏭한 여운을 남겼다. 이를 지켜보던 류시원은 “사랑은 타이밍이 중요하다, 이번에 놓치면 절대로 잡을 수 없다”고 조언했다.

한편 ‘한류스타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강심장'에는 류시원, 조성모, 박광현, 윤해영, 윤하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사진출처: SBS ‘감심장’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함소원, 중국 재벌 2세 장웨이와 핑크빛 열애설
▶ '저쪼아래닷컴' 이어 '무도피디아' 등장 '시청자들도 예능감↑'
▶ 한국소녀 주니, 일본판 '슈퍼스타K'서 대상
▶ 김나영 "사실 20대가 아니라 30대에요"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추석이벤트]댓글 쓰고 오랄비 트라이엄프 5000 신제품 받자!
▶ [추석이벤트]부모님께 건강 선물하세요! CJ 닥터뉴트리 마구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