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슈퍼스타K 2 TOP 11, 최근 근황 공개 '절친 됐네~'

2010-09-15 20:33:28

[조은지 기자] ‘슈퍼스타K 2’ 측이 17일 생방송에 앞서 몇 장의 사진을 통해 TOP 11의 최근 근황을 전했다.

‘슈퍼스타K 2’ 측은 “워낙 TOP 11(존박, 허각, 김소정, 이보람, 박보람, 앤드류 넬슨, 김은비, 김지수, 장재인, 강승윤, 김그림)에 대한 소식을 묻는 분들이 많아 그들의 최근 모습을 사진을 통해 먼저 공개한다”며 “TOP 11은 8월23일 합숙을 시작해 매일 사전에 제작진이 마련된 스케줄에 따라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전담 매니저가 이들을 24시간 돌보고 있으며, 보통 아침 8시가 조금 넘어 기상해 정오쯤엔 기초 체력을 기르기 위한 운동을 하고 운동이 끝나면 신사동에 위치한 보컬 연습실로 이동해 각 자 필요한 노래 연습을 한다. 그리고 밤에는 댄스 연습을 한다”고 전했다.

이어 “11명 모두 한 가족처럼 너무나도 잘 지내고 있다. 아마도 모두들 원하는 목표가 같고 연령대 역시 다양하다 보니 서로 의지하며 친하게 지내는 거 같다”며 “최근엔 17일 생방송 무대에서 선보일 미션 곡을 받아 이를 집중적으로 연습 중에 있다”고 말했다.

‘슈퍼스타K 2’ 본선 첫 생방송은 9월17일 Mnet서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net)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함소원, 중국 재벌 2세 장웨이와 핑크빛 열애설
▶ '저쪼아래닷컴' 이어 '무도피디아' 등장 '시청자들도 예능감↑'
▶ 한국소녀 주니, 일본판 '슈퍼스타K'서 대상
▶ 김나영 "사실 20대가 아니라 30대에요"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추석이벤트]댓글 쓰고 오랄비 트라이엄프 5000 신제품 받자!
▶ [추석이벤트]부모님께 건강 선물하세요! CJ 닥터뉴트리 마구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