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가을, 스타일로 먼저 느끼자

2014-08-28 12:14:28
[최지영 기자] 이상기온으로 아직도 덥게만 느껴지지만 이제 여름옷은 더 이상 싫다.

멋 내기에 좋은 가을, 깔끔하면서도 매력적인 트렌치코트, 재킷, 니트 등의 가을 패션 아이템들이 여심을 흔들고 있다. 매력적인 황금빛으로 물들여갈 가을을 즐기기 위해 지금부터 준비해 보자.

가을에 가장 매력적인 트렌치코트


가을을 느낄 수 있는 패션 아이템 중 최고는 트렌치코트 일 것이다.

여성복 매긴의 더블버튼 트렌치코트는 세련되고 트렌디해 보이는 아이템이다. 과한 장식이나 액세서리는 피하는 것이 좋고, 코트 안에 비슷한 톤의 원피스를 매치한다면 전체적으로 클래식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레이스 장식이 매력적인 가을 재킷 또한 계절을 느끼기에 충분한 아이템으로 짧은 스카프를 재킷 안쪽에 매치하면 여성스럽고 단정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가을 재킷에 끈이 달린 중간 사이즈 카멜 컬러 백은 시크한 느낌으로 매력적인 가을 스타일을 마무리 할 수 있다.

로맨틱 원피스로 가을 트렌드 따라잡기


올 가을은 디테일이 없는 심플한 원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는 벨트로 허리를 잘록하게 강조한 블랙 원피스는 심플한 디자인에 러플을 가미해 볼륨감을 더해주어 로맨틱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올 가을 선보인 도톰한 니트 원피스는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고 부츠에 살짝 여유 있는 길이의 레그 워머를 매치하면 발랄한 느낌으로 가을 스타일을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모임 장소에 따라 하이힐과 단화를 원피스에 매치하면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심플한 원피스에는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jiyoung@bntnews.co.kr

▶ '수트남' 스타일링, 하나만 명심해라!
▶ 씨엘-지드래곤, 커플룩 절친 인증(?)
▶ 이연희, 美 뉴욕서 패셔니스타 면모 과시
▶ ‘가을느낌’ 물씬 女子들의 유혹이 시작됐다
▶ [★★스타일] 올 가을 '레드'를 잡아라
▶ [추석이벤트]댓글 쓰고 오랄비 트라이엄프 5000 신제품 받자!
▶ [추석이벤트]부모님께 건강 선물하세요! CJ 닥터뉴트리 마구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