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손담비 '디비라이더' 뉴버젼 공개, 도도한 캣우먼으로 변신 예고

2010-09-16 09:32:44

[조은지 기자] 시크한 ‘Rider’로 변신을 예고한 손담비의 후속곡 ‘디비라이더(dB Rider)’ 뉴 버젼이 오늘 자정 벅스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손담비는 최근 미니앨범 3집 '더 퀸(the queen)'에 수록된 ‘popdance’ 곡 'dB Rider’를 뉴 버젼으로 업그레이드 한 뒤 본격적인 후속 활동에 시동을 걸면서, 도도한 ‘캣 우먼’ 스타일의 ‘Rider’로 180도 이미지 변신을 선보인다.

손담비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dB Rider’는 녹음 당시부터 타이틀 곡 후보로 내정될 정도로 손담비를 포함하여 관계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곡으로 영화 ‘미녀삼총사’의 주제가를 연상시키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강렬한 그루브가 인상적으로 남녀노소할 것 없이 한 번 들으면 강렬하게 빠져드는 중독성 지닌 곡이다.

또한 17일 손담비 공식 사이트 공개 예정인 'dB Rider’ 뮤직비디오에서는 파워풀하고 빠른 스피드로 질주하는 모습과, 속도감 있는 장면들이, ‘dB Rider’의 다이나믹한 보컬과 어우러져 흥겹게 질주하는 음악의 세계로 이끌 예정이다.

한편 손담비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dB Rider’는 17일 KBS 뮤직뱅크, 18일 MBC 음악중심, 19일SBS 인기가요 (12일 드림콘서트 녹화 분)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1200일과 생일을 맞아 공식 팬미팅 ‘The Message From DB’를 준비 중인 손담비는 지인들과 함께 지금까지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비밀스런 스페셜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 플레디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star@bntnews.co.kr

▶ 장미인애, 일상 사진 속옷 노출에 네티즌들 들썩
▶ '저쪼아래닷컴' 이어 '무도피디아' 등장 '시청자들도 예능감↑'
▶ 임정희-조권 '헤어지러 가는 길' 음원 차트 싹쓸이
▶ 'SBS 8시 뉴스' 가슴 노출 피해 여성, 1억원 손해배상청구 소송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