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스킨푸드, 바디 스크럽 라인 3종 출시

2010-09-17 10:30:38

[뷰티팀] 스킨푸드는 핑크솔트, 코코넛, 캐슈넛 추출물이 함유된 바디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바디 라인 3종은 핑크 솔트 바디 스크럽, 코코넛 바디 스크럽, 캐슈넛 크림 바디 마스크로 구성되며 촉촉한 스크럽 효과를 제안하다.

핑크 솔트 바디 스크럽은 고급 미용소금인 히말라야산 핑크 소금이 함유돼 바디 피부에 촉촉함과 탄력을 주고 활력을 되찾아 주는 스크럽 제품이다. 또한 오렌지추출물과 라벤더수가 들어 있어 노화 예방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코코넛 바디 스크럽은 코코넛 껍질 스크럽 알갱이가 거칠어진 바디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코코넛 추출물은 각종 영양소와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에 탄력과 보습감을 주며 마사지 시 미세한 거품이 생겨 더욱 깔끔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샤워 후 건조함 때문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는 피부에 추천하는 제품이다.

캐슈넛 크림 바디 마스크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캐슈넛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피부에 부드럽게 녹는 워시 오프타입으로 각질은 정돈되고 촉촉함은 유지시켜준다.

스킨푸드의 바디 라인 3종은 물기 있는 바디 피부에 적당량 발라 각질이 많은 부위를 중심으로 가볍게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헹구어 내면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서울대女子, 달라도 뭔가 다르다?
▶ 추석에는 '고구마 다이어트'로 뱃살 빼자~
▶ 가을철 클렌징 '달인'이 되려면?
▶ 올 가을 트렌드 키워드는 '레오퍼드'
▶ 여성의 美 워너비 '하트라인'이 뜬다
▶ 시크 카리스마 넘치는 보아 '갸루 메이크업' TIP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
▶ [추석이벤트] 나도 '생얼 미인' 차앤박 비비크림으로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