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옥빈, 청바지 모델 발탁 '명품 복근, 탄력 바디라인 공개'

2010-09-16 12:48:37

[조은지 기자] 배우 김옥빈이 토리버치(TORY BURCH)의 데님진 화보를 통해 최근 운동으로 다져진 탄력적인 몸매를 공개했다.

2009년 영화 ‘박쥐’, ‘여배우들’을 통해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던 김옥빈은 이번 토리버치데님 진 화보를 통해 쉬는 동안 운동을 통해 다져진 탄력적인 몸매를 과시하며 2010년 F/W시즌 새로 출시 되는 토리버치 ‘프리미엄 럭셔리 데님 라인’의 고급스러우면서도 글래머스함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촬영시 김옥빈의 탄탄한 복근과 섹시한 뒤태는 촬영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토리버치 브랜드 담당자는 “토리버치가 올 가을 데님 라인을 대대적으로 런칭하면서 토리버치의 럭셔리함과 뉴욕의 시크한 멋을 표현해 줄 수 있는 모델을 찾고 있었다”며 “김옥빈의 고혹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매력과 영화 배우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우리가 찾고 있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김옥빈의 선정 배경을 밝혔다.

김옥빈의 토리버치 화보는 In Style 10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김옥빈은 배우 고수, 신하균과 함께 ‘영화는 영화다’, ‘의형제’의 장훈 감독 세 번째 영화 ‘고지전’의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동주선생의 정체는 비형랑?
▶ 주진모 "장쯔이, 톱스타될 줄 알았다면 가만 안있는게 아니였는데…"
▶ 윤시윤 “탁구로 살아가고 있다, 탁구가 롤모델!”
▶ 'SBS 8시 뉴스' 가슴 노출 피해 여성, 1억원 손해배상청구 소송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
▶ [추석이벤트] 나도 '생얼 미인' 차앤박 비비크림으로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