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정엽, 16일 자정에 디지털 싱글 ‘러브유’ 공개

2010-09-16 20:14:58

[연예팀] 감성적인 보컬로 가요계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켜 온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리더 정엽이 근 1년만인 9월16일 자정(17일 0시)에 자신의 두 번째 단독 싱글을 공개한다.

그 동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앨범, 여러 OST, 다수의 피처링 곡으로 정엽을 만날 수 있었지만 온전히 정엽만의 감성으로 만들어진 곡들이 아니었기에 이번 두 곡의 싱글은 정엽의 팬들에게 더 큰 의미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싱글 앨범은 총 두 곡으로 구성되는데, 사랑의 달콤함을 노래한 ‘Love You’가 오늘밤 자정에 공개되며, 이별의 공허함을 노래한 ‘Without you’는 10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Love you’는 ‘Nothing Better’와 같이 피아노 선율만으로 만들어 내는 멜로디가 일품인 곡으로, 정엽이 에코브릿지와 함께 하고 있는 작곡팀 ‘허니듀오’의 작품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Love you’는 요즘 한창 프로포즈송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Nothing Better’의 뒤를 이을 세레나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정엽은 이번 디지털 싱글 발매를 기념하여, 10월 23일 24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산타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미인애, 일상 사진 속옷 노출에 네티즌들 들썩
▶ '저쪼아래닷컴' 이어 '무도피디아' 등장 '시청자들도 예능감↑'
▶ 임정희-조권 '헤어지러 가는 길' 음원 차트 싹쓸이
▶ 'SBS 8시 뉴스' 가슴 노출 피해 여성, 1억원 손해배상청구 소송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