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꿀피부’ 위해서 자는 동안 각질 관리하자~

2010-09-20 10:13:21

[뷰티팀] 가을철은 아침저녁 큰 일교차로 피부가 쉽게 거칠어진다.

메이크업 시 도자기처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반갑지만은 않은 계절. 이때는 관리를 조금만 소홀하면 잔주름과 묵은 각질로 인해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이에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과 재생 효과를 줄 수 있는 AHA 성분의 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다.

제이앤씨화장품은 기초단계에 간편하게 각질제거와 재생을 돕는 AHA(Alpha Hydroxy Acid)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가을 시장을 공략에 나선 것.

AHA 성분은 자극적이라는 오해와 달리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녹여주고 각질제거 기능 외에 보습 기능과 피부 재생 기능을 지닌 성분이다.

JNC ‘알파테라피 라인’ 제품은 간편한 기초 단계에 사용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으로 필링과 재생을 동시에 해주는 제품이다. 알파 테라피 라인 중 특히 자는 동안 피부의 각질 제거와 재생을 돕는 제품인 ‘알파테라피 나이트 크림’이 주목 받고 있다.

‘알파테라피 나이트 크림’은 AHA 성분이 함유된 나이트 전용 크림으로 수면 시간 동안 묵은 각질을 탈락시키고 세포 재생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아 노화 피부에 더욱 효과적이며 AHA 성분이 색소 침착과 탄력 저하, 건조함으로 거칠어진 피부 문제를 해소해준다.

제이엔씨화장품 관계자는 “보통 피부는 28일을 주기로 묵은 각질은 탈락시키고 새로운 세포를 형성하는 것을 반복하게 되는데 노화나 계절 등의 이유로 각질이 피부에 남아 모공을 막게 된다”며 “두터운 각질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화장품의 흡수를 막을 뿐 아니라 각질제거제는 피부가 예민할 경우 잘못 사용하게 되면 피부에 자극을 줄 수도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추석에는 '고구마 다이어트'로 뱃살 빼자~
▶ 가을철 클렌징 '달인'이 되려면?
▶ 올 가을 트렌드 키워드는 '레오퍼드'
▶ 여성의 美 워너비 '하트라인'이 뜬다
▶ 시크 카리스마 넘치는 보아 '갸루 메이크업' TIP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
▶ [추석이벤트] 나도 '생얼 미인' 차앤박 비비크림으로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