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난스런 키스' 김현중, 헤어스타일 변신 '뭘해도 걸조'

2010-09-23 11:22:21

[조은지 기자] 김현중이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러블리 펌’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김현중은 ‘장난스런 키스’ 방영 첫 회부터 패션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트렌드 세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그 중에도 김현중의 헤어스타일은 ‘김현중 펌’, ‘김현중 머리’ 등의 연관 검색어를 낳으며 핫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

키이스트 소속사 관계자는 “헤어 스타일리스트에게 패션 관련 방송과 매체 등으로부터 헤어 스타일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면서 “드라마가 2막으로 들어서면서 대학생이 된 백승조 캐릭터에 맞춰 보다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펌을 한 것인데 네티즌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김현중은 드라마에서 가볍고 생동감 넘치는 퍼지웨이브를 넣은 ‘러블리 펌’으로 엣지를 준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한층 자연스럽고 개구쟁이 같은 발랄한 이미지로 20~30대 남성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게다가 기존보다 한 톤 밝은 컬러를 선보여 조금은 더 가벼운 느낌으로 올 가을 트렌드를 이끌 전망이다.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서 전작과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이고 있는 김현중의 스타일은 네티즌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백승조!”, “김현중, 웨이브까지 완벽 소화해버리는 이기적인 유전자”, “바뀐 헤어 스타일 너무 귀여워! 백승조 좋다”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극 중 인물들의 대학생활이 그려지며 한층 재미를 더해가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장난스런 키스’ 8회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23일 목요일 밤 9시45분 시청자들과 만난다.
(사진출처: MBC '장난스런 키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비스트 이기광 CF서도 ‘승승장구!’, 이나영과 투톱 호흡
▶ [스타들의 고향 大분석] 아이돌은 전라도… 美女배우는 대구경북 출신?
▶ 헐리우드에는 왜 유독 ‘여전사’가 많을까?
▶ '성균관 스캔들' 송중기, 화장품 광고 촬영장서도 '꽃미모' 과시
▶ 전현무, 박은영과의 열애설 부인 "사실무근이다"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