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인디에프 창립 30주년 맞아 2020 비전 선포!

2010-09-24 10:25:24

[이유미 기자] 인디에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2020 비전’을 발표하고 회사의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이에 기존 브랜드의 리프레시 작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면서 신규 수입 브랜드를 론칭해 다양하게 사업을 확대시킨다. 또한 신사옥 이전으로 직원들의 업무환경을 개선하는 등 적극적인 변화와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인디에프는 9월8일 대치동 신사옥에서 30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하면서 ‘세상을 아름답게, 사람을 행복하게’라는 2020 비전을 발표했다.

공정한 경쟁을 통해 인디에프를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발전시켜 소비자로부터 최고의 신뢰와 사랑을 받겠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신규 사업 진출과 내부 혁신 작업을 체계적이며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올 상반기에 기존 브랜드에 대한 BI/SI 교체 작업을 완료하고 디자인개선 및 새로운 매장 오픈을 통해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한다.

또한 이태리 명품 보르보네제를 론칭해 잡화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으며 하반기 역시 이태리 브랜드인 프레디를 론칭해 스포츠 패션분야로도 영역을 넓히며 경쟁력을 쌓고 있다.

한편 인디에프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의미로 브랜드별 사은행사를 진행함과 동시에 추석을 맞아 사내 사우가족행사를 기획해 직원들의 복리증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둥근 내 얼굴, 어떤 블라우스가 어울릴까?
▶ 송승헌-양동근의 빈티지 시크룩 따라잡기
▶ 쌀쌀한 날씨? 그래도 클리비지룩 열풍 뜨겁다
▶ [★★레드카펫] 춘사 영화제, 드레스 코드는 '블랙vs화이트'
▶ [★★스타일] 수애, 그녀를 왜 '드레수애'라고 부르는가?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