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웅이' 이승기 스타일 따라잡기

2010-09-25 09:24:54

[이유미 기자] 인기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치고 있는 이승기. 그만의 세련되고 깔끔한 차대웅 스타일을 선보인 ‘웅이룩’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대웅이와 미호의 러브라인이 더욱 고조되며 드라마의 인기가 더해가면서 차대웅의 패션 스타일을 따라하려는 젊은층 남성들 역시 늘어가고 있다. 평범하고 깔끔한 기본 스타일에 살짝 포인트를 더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그가 최근 편안하면서도 실용성과 기능성을 살린 스포티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승기는 베이직한 라운드 티셔츠를 기본으로 초경량 집업 점퍼로 스포티하며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되게 완성했다. 이 중 가장 주목 받는 아이템은 바로 바람막이.

이탈리아 전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에서는 기본적으로 운동할 때 활동하기 편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까지 더해진 바람막이 점퍼를 선보였다.

특히 급격한 기온 변화로 쌀쌀해지는 저녁을 대비해 입고 벗기가 용이하며 작게 접어 가방에 넣어 보관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패셔너블한 올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카파 관계자는 “방수, 통기성 등 기능적인 특징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부터 컬러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남녀노소모두에게 인기 있다”며 “특히 야외 활동이 많은 중, 고등학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카파,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방송 캡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둥근 내 얼굴, 어떤 블라우스가 어울릴까?
▶ 송승헌-양동근의 빈티지 시크룩 따라잡기
▶ 쌀쌀한 날씨? 그래도 클리비지룩 열풍 뜨겁다
▶ [★★레드카펫] 춘사 영화제, 드레스 코드는 '블랙vs화이트'
▶ [★★스타일] 수애, 그녀를 왜 '드레수애'라고 부르는가?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