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데님계의 트랜스포머, 트럭진 한국 상륙

2010-09-25 09:24:38

[최지영 기자] 미국 정통 스타일의 프리미엄급 데님 브랜드 트럭진(Truck Jeans이 한국에 상륙했다. 2001년 데님의 메카 LA에서 탄생한 트럭진은 ‘100% 메이드 인 USA’로 정통성과 프리미엄 퀄리티를 고집하며 미국, 이태리, 프랑스에서 데님 마니아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데님 계의 트랜스포머, 트럭진! 앤틱 트럭의 범퍼와 금속 휠의 DNA를 담아내다

데님 계의 트랜스포머로 불리는 트럭진은 1950~1960년대를 풍미했던 아메리칸 앤티크 무드를 담은 머슬카 ‘트럭’을 디자인 모티브로 하여 트럭이 지닌 클래식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 유전자를 세련되게 담아내고 있다.

트럭이 지닌 DNA 중 범퍼 그릴의 모양에서 영감을 얻어 다양한 스타일의 백 포켓 스티치와 프론트 디테일이 탄생했으며, 휠의 이미지는 메탈 버튼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트럭진의 매력적인 워싱과 컬러, 파격적인 디자인, 그리고 뛰어난 피팅감으로 미국 정통 데님의 멋과 맛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해 볼 만 하다.

또한 2010년 F/W 시즌을 겨냥해 디자이너 서상영이 참여한 남성라인을 출시하며, 2010 엘리트모델룩 코리아 본선 패션쇼에 협찬하는 등 트럭진은 신선한 시도를 거듭하며 한층 진화된 데님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올 가을, 데님의 유혹에 빠져보자
▶ 돌아온 가을 웨딩시즌 트렌드 ‘실용성’을 잡아라!
▶ 둥근 내 얼굴, 어떤 블라우스가 어울릴까?
▶ 송승헌-양동근의 빈티지 시크룩 따라잡기
▶ 쌀쌀한 날씨? 그래도 클리비지룩 열풍 뜨겁다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